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남은스포츠

한심한 박용성 체육회장과 최악의 여자배드민턴 코치

반응형


정말 한심하고 최악입니다. 


뭐 이딴 인간들이 있는지 선수들이 흘린 땀을 어떻게 이따위식으로 만들어 버리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최악의 인간들입니다. 


박용성 

이딴 인간이 대한체육회장이니 올림픽에 선수들이 게속되는 오심(이 아니라 일부러 그런걸지도)의 피해를 계속 보게 되는거죠. 이 인간 박태환이 오심을 구제한것은 자기의 역할도 있었다고 숟가락을 얹었다죠? 

그런데 유도 조준호선수의 오심 번복에 대해서는 잘못된 판정을 제대로 바로 잡은거라는 헛소리를 합니다.


http://sports.media.daum.net/general/news/moresports/breaking/view.html?newsid=20120801141008989


세상에 어디 협회장이 자기 나라 선수가 세상에 있지도 않았던 판정 번복으로 탈락했는데 저따위의 쿨한 소리를 합니까? 

정말 진심 정신나간거 아닌가요? 오심으로 이겼어도 오심 아닌데? 정당하게 이긴거라도 다들 주장하는 판국에.. 

니미럴 저딴놈이 협회장이니 제대로 될리가 있간디요? 

준결승에서 오심으로 결국 패하고만 펜싱 신아람 선수에게는 더 가혹합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8/01/2012080102743.html


애초에 3, 4위전 출전을 보이콧 하려고 했는데요. 출전하게되면 판정은 인정하는 모습이 되니까요. 

그런데 협회장이라는 놈이 출전을 강행시켰다고 합니다. 


http://sports.media.daum.net/london2012/news/main/newsview?newsid=20120801190009598


그리고 이후에 펜싱협회에서 한국의 항의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특별상이라는 이상한 상을 준다고 했었는데요.. 

신아람선수가 거부의사를 밝혔죠. 당연한겁니다. 잘못이 되었으면 인정하고 바꿔야되는건데.. 

잘못은 인정하지만 번복은 못해 대신 이상한 상이나 쳐 받아 라고 하는데 그 상을 왜 받나요? 

근데 이 미친 협회장이 그럴 쳐 받겠다고 했답니다. 뭐 이딴 놈이 다있죠? 


이게 한국 체육협회장입니까? 어디 남의나라 협회 대변인입니까? 

자기 선수들을 제일 먼저 챙겨야될 사람이 이런 헛짓거리나하고 팀의 사기를 쭉쭉 떨어뜨리는 망나니짓을 하는데..

다른 나라에서 한국을 우습게 보는건 당연한거겠죠.. 뭐 이딴놈이 다있는지 


여자배드민턴 코치도 또라이입니다. 

지금 배드민턴 여자복식이 고의패배 경기 논란으로 난리가 났죠. 

고의패배에 가답한 한국 2팀, 중국 2팀, 인도네시아 1팀이 실격처리 된다고 하는데요 

오피셜이 난것 같지는 않지만 거의 맞다고 하더군요.

실격이 확정되었네요. 한국은 2팀모두 실격 .. 중국 1팀, 인도네시아 1팀 실격입니다. 

조 3, 4위팀들이 8강에 올랐네요 


중국조에서 먼저 준결승에 가게되면 중국끼리 맞대결하는걸 피하려고 무성의한 경기를 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한국에 똑같이 따라했다고 하네요..


코치놈이 중국이 그러게해서 우리도 어쩔 수 없었다는 미친소리를 ;;;


아니 중국이 무성의하게해도 우리는 최선을 다해서 경기를 하고 추후에 문제 제기를 하면 되는거 아닙니까. ;;

이건 뭐 동네 경기도 그렇게 안하는데 뭐하는짓인지.. 남이 병신짓한다고 똑같이 하나요.


그리고 한국은 그다음 인도네시아와의 경기에서도 똑같이 했답니다. 

심판이 얼마나 어처구니가 없었으면 양팀에게 블랙카드(이거 받으면 바로 실격이라고)를 꺼내들었다고 합니다. 

양쪽에서 항의(?)해서 블래카드는 취소되었지만 경기는 형편없었다고 합니다. 


관중들도 화가나서 난리가 났다고 하고요.. 

참 한심합니다. 도대체 코치라는 인간이 선수에게 뭘 가르치는건지.. 


상대가 바보짓해도 우리는 정상적으로 가야지.. 비록 추후에 우리에게 불리하게 되더라도.. 

정정당당.. 스포츠 기본 아니냐? 상대가 비매너라도 우리도 비매너면 똑같이 되는거야.

똑같이 나가리 되는거지.. 


진짜 한심하고 어처구니 없습니다. 망할놈의 코치는 이제 뭐하로 할껀지? 

혹자들은 선수들이 코치가 시킨다고 하냐고 선수들도 한심하다고 하는데.. 

스포츠에서 코치와 선수간의 관계를 안다면 선수들 탓하기는 좀 그렇다고 봅니다. 

일반 회사에서도 상사의 그지 같은 지시도 할 수 밖에 없는데.. 

코치 선수 관계면 좀더 특수한 관계죠. 그런걸 보면 어이없는 지시도 무시할 수 없었겠죠.

어쨋거나. 코치의 멍청한 판단이 4년 농사.. 아니 선수의 인생 전체를 망가뜨릴지도 모르겠네요.

1명이아니고 무려 4명이죠.. 망할놈의 코치놈 


체육회장이라는 놈은 어디 다른 나라 체육회장인지.. 선수들 사기 뚝뚝 떨어뜨리는 발언이나 하고..

코치라는 인간은 참....


올림픽 개막전부터 조정 코치놈이 음주운전해서 귀국조치를 당하지를 않나.. 


안그래도 오심때문에 열받는 올림픽인데.. 정말 개판이로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