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KBL

2012 프로농구 올스타전 참가선수 및 일정

반응형


올스타전이 28일과 29일에 열리는군요 

28일에는 KBL 15주년 레전드 올스타전이 열리고 29일에 올스타 게임이 열립니다. 



드림팀 최다 득표자였던 현주엽 선수와 매직팀 홍사붕선수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불참

드림팀 이민형선수와 매직팀 조성훈선수가 대신 출전합니다. 



올스타전외에도 KBL에서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무빙올스타는 선수들이 직접 올스타전을 홍보하는 행사라고 하네요
15주년 레전드 올스타전 종료 후 오후 5시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한다고 합니다. 

 




3점슛 콘테스트의 경우 기존 3점라인에서만 슛을 하던것에서 벗어나 골대 반대쪽 엔드라인(28m)에서부터 25m, 20m, 하프라인(14m)등에서 슛을 시도하는 방식도 도입할것이라고 합니다.

1ON1의 경우 3번의 공격기회에서 많은 넣은 선수가 승리하는 방식이라고 하는군요
일정에는 올라와있지 않지만 문형제(문태종, 문태영)와 이형제(이승준, 이동준)의 2대2 대결도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하프 타임에 진행되는 앱솔루트 올스타 베이비 런은 각 구단 대표 16개월 미만의 아기들이 참가하는 걷기 대회로, 모비스 양동근 선수와 전자랜드 문태종 선수의 자녀가 참가를 신청해 아빠의 명예를 걸고 걷기 실력을 겨룰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올스타전이 끝난후에는 "슈퍼스타 KBL" 이라는 이름으로 또 하나의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초청가수와 함께 각 구단 선수들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뭔짓(?)을 할지는 모르겠네요..

 
 KBL에서 기존의 뻔한(?) 올스타전에서 벗어나고자 꽤 많은 준비를 한 모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