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독수리들

이글스 연패탈출, 회장님의 은퇴..

반응형

* 회장님께서 은퇴를 하신다고 하더군요..
2군에서 꽤나 잘 던지시는것 같았고.. 바보들 보다는 잘 던질 것 같아서 1군에 올라오실줄 알았는데.. 
은퇴를 선택하셨네요..

한화는 문동환 정민철 송진우가 은퇴하는 동안 제대로된 선발 하나 만들어 놓지 못하게 되었네요 ;;
진짜 졸 한심합니다. ㅡㅡ;;
몇년전부터 노인정소리 들으면서 오늘 내일 했는데..  투수가 없다면서 노장들 고집하더니..
제대로된 선발 하나 못만들고 레전드들이 하나둘 떠나가네요..
진작에 1군에서 젊은투수들 경험쌓게 해줬으면 지금 보다는 나았을텐데..

김민재, 강동우선수 있을때 키워야지..
이범호.. 김태균 있을때 백업 키워놔야지..
당장 내년되면 또 어찌 될지 모르는데..

회장님 은퇴소식에 아쉽고..
암울한 한화의 선수들을 보면 너무 답답하군요..

* 이글스가 10연패를 끊고 연패에서 탈출했네요
것도 어렵게 어렵게 12회말에 상대 실책과 행운의 안타를 어찌어찌 묶어서 힘들게 탈출했네요 ;;
8월의 첫날 승리이후 8월에 2승째이고.. 간신히 승률 3할을 지켜낸 승리입니다. 
타율도 아니고 승률 3할에 감사해야하는 상황이라니 -_-;;
어쨋든.. 또 한번의 두자리수 연패를 탈출하긴 했군요

* 신인드레프트
내일이 신인드레프트 날이라고 합니다.
뭐 고딩 대딩 야구는 잘 안봐서 모르는데..
주워들은 이야기로 올시즌 대전 충청팜이 꽤나 좋다고 하더군요..
헌데 현실은 프로야구 사상 처음으로 전면드레프트 -_-;;;
꽤나 좋은 선수들은 이미 태평양을 건넜고..
그나마 몇 남은 선수들도 전면드레프트로 다르팀으로 빼앗기게 생겼네요..
이래 저래 안풀리는 한화입니다.

좋은 선수도 못뽑아
잘 키우지도 못해
스스로 크지도 못해
스카우트 코치진 선수들 삼위일체군요 ;;;
참 암울합니다.

* 한화에 필요한 선수
신인드레프트를 코앞에 두고 한화에 필요한 선수가 누구일까 생각해봤습니다.
1. 선발투수 - 류현진말고 선발같은 투수가 없습니다. 안영명이 나름 내년에는 잘 던져줄것 같지만 곧 군대크리..
유화상은 영 기대가 안되고.. 김혁민은 선발보다 불펜이 나을것 같아 보입니다.

2. 발빠른 외야수
진짜 느려 터졌습니다. 강동우가 제일 빠르니 할말 다했죠

3. 강견 외야수
발느리면 어깨라도 좀 강하지..
어깨도 전부 소녀어깨

4. 포수
.....

5. 피스톤 콤비 
민재옹은 한살 더 드십니다.
남은 몇경기 민재옹만 고집하다.. 내년 2루수.. 망함니다.
내야수들 못해도 지금 출장시켜야됩니다.
송광민이 급 수비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최악의 피스톤 콤비를 보게될지도..

6. 1, 3루 백업 (당장 주전이 필요할지도.. )
김태균 부상때 이도형, 이도형선수마저 부상당하지 이영우옹이 1루수를 보는데.. 망합니다 이거.. ;;
백업 키워야 되요.. 제발..
이범호.. 3루 백업 키워야됩니다. ;;;
김태균 이범호 FA인데 대한해협 건너서 날아가버리면 어쩌려고 이러는건지 ㅡㅡ;;
잡을 자신 있다는 건지.. ;;
그리고 잡을 자신있어도 1, 3루 백업 키워야됩니다.

제발 좀..  한두명만 고집하지말고.. 골고루 좀..
누가해도 연패는 가깝고 승리는 먼데.. 
제발 골고루 좀 써봅시다.

* 뜬금없는 농구이야기 ;;
아시아 남자농구 선수권 예선에서 한국이 5연승 하는 상황까지 봤는데..
이후로 한국 농구가 시원하게 망했네요 ㅎㅎ;;
이란에게 쳐 발리면서 조 2위로 험난한 8강전을 예고하더니..
8강전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초 안습 경기를 펼치면서 패배하면서 5~8위전으로 추락하더니..
대만에게까지 패배하고.. 폭풍 3연패를 당했네요.. ;;;
한국농구 이렇게 망가질 줄이야..
선수들 연봉이 국대경기 잘뛰라고 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수억씩 받는 선수들이 . ;;;
어쩜 그렇게 못하는지.. 왜 슛을 못던지고 빌빌대는건지.. 답답하더군요..
어쨋든.. 아시아 4류로 추락한 한국 농구.. 되겠습니다.

한화 야구 한국 농구.. 진짜 -_-;;
스포츠 볼맛 안나는 요즘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