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독수리들

이글스 폭풍 2연승 !!

반응형

안영명의 놀라운 호투와 꽃의 홈런..!! 적시적소에 터지는 적시타 !!
진정 이게 한화이글스란말인가.. 와우~

세상에나 네상에나.. 믿기지 않는 이글스의 연승 !!
7월 4일-5일 2연승이후 처음으로 맞이한 연승.. 하악 하악~

최근 5경기 3승의 놀라운 상승세!! 와우!


유일한!! 연승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지난번 현진이 등판경기를 망할 예비군훈련때문에 못봐서 열이 받았었는데 -_-;
만날 낮에 하다가 왜 하필 이번에만 야밤에 예비군훈련을 하는건지 쩝 ㅡㅡ;;

어째든 그날 경기 못봐서 맘상했었는데.. 오늘 이런 상큼한 경기를 보여주다니... 흐흐
아놔.. 이글스..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구나

영명이의 호투로 앞서가다 꽃의 홈런과 리얼피자도형님의 적시타가 터지면서 이길 수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드니..
만날 못한다고 욕했던 추승우의 안타마저도 사랑스럽더라 -_-;

다행스럽게 7회말의 폭풍 실책과 폭투등은 보질을 못해서..
오늘의 승리가 더 기쁜건지도 모르겠다.
짜식들 내가 안볼때 몰래 실책을 해주다니.. 고맙다 -_-;;

아.. 연승 이 얼마만인가.. ㅠㅠ

이글스야 내일은 6월 2일~5일의 4연승이후 끊어졌던 3연승 이상에 도전해 보자구나.. -_-;



최근 홈런 순위를 보면 정말 아쉬운 마음이 마구마구 듭니다.
홈런 1위는 초반 질주하던 브룸바와 페타지니가 전반기 막판부터 홈런을 추가하지 못하면서 
잘하면 한화선수가 홈런 타이틀을 딸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결장했지만 7월 맹타를 기록한 김태균이 전반기 14홈런 
김태완 이범호는 전반기 18개의 홈런을 기록했으니.. 

브룸바 페타지니가 계속 장타를 기록하지 못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리라고 본거죠

하지만 현실은.. 
후반기 폭풍 질주를 한 김상현이 홈런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홈런수는 오늘 2홈런을 포함해서 26개

김태균 김태완은 언제 홈런을 기록했는기 기억도 가물가물 하고 ㅠㅠ
찾아보니 김태완은 지난 7월 11일이 마지막 홈런이였고.. 김태균의 마지막 홈런은 7월 29일이네요.
두선수 모두 8월 홈런 0개 ㅠㅠ 

최근 이범호가 홈런을 쳐주지만.. 김상현과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는것을 보니.. 
아쉽기만 하네요.. 

문뜩 김태균 이범호 김태완이 아플때 좀더 쉬게해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조금만 더 조금만 빨리 쉬게해줬더라면.. ㅠㅠ

이제 10개 넘게 벌어진 별명이는 사실상 불가능하고..
장타 실종된 텔미도 어려울것 같고..

그나나 꽃포를 터트려주는 범호에게 기대를 해봐야할것 같은데..
폭풍 3홈런 막 이런거 좀 해서 어떻게 역전 좀 안되겠니?

기아가 1위하는것도 좀 짜증나고
기아투수가 다승 1위하는것도 무지 짜증나고
기아타자가 홈런 1위하는것도 무지 싫어
근데 셋다 하고있으니 내가 얼마나 열이 받겠니..

원래 기아 싫어하지 않았는데..
모 사이트 모 기아팬 몇명이 기아가 최근에 승리로 질주한다고 타팀팬들의 무시하는 발언을 해서 급 싫어졌어..

어쨋건.. 좀 때려부셔주면 안되겠니?



내일은 꽃의 폭풍 3연타석 홈런과 상큼한 3연승을 함께 봤으면 좋겠구나.. ^_____________^
연지의 첫승도 함께 말이야..

아.. 근데 하필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김수경 선발이구나 . ㅠㅠ
내가 삼성과 롯데의 탈락을 기원하며 나름 응원중인 히어로즈와 내가 좋아하는 김수경이선발..  ㅠㅠ
아.. 승리해서 무지 기쁘다가도 상대가 히어로즈라니 기분이 좀 착찹하구나..
하늘은 왜 이런 매치업을 성사시켰는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