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독수리들

완패 - 2010 프로야구 한화:LG 9차전

반응형

한화 : LG 시즌 8차전
(패) 한화 3 : 7 LG (승)
상대전적 5승 4패
시즌전적 24승 35패

한마디로 완패였습니다.
6회까지 퍼팩트를 기록하던 박명환에게 대기록을 허용하지 않은게 다행일정도로 형편없는 경기력이였습니다. 
6회까지 퍼팩트라고 하면 1번타자에서 9번타자가 연속으로 아웃되고 다시 1번에서 9번이 연속으로 아웃되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18타자가 연속으로 죽었다는 말이죠..

7회 강동우선수가 2루타를 치지 못했다면 정말 대기록의 희생양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어제 신경현선수가 역전홈런을 치고, 마일영선수가 위기 탈출을 하면서 많은 선수들을 살렸었는데.. 
오늘은 강동우선수가 바보 타자들을 살렸습니다. -_-;;;

강동우
팀은 졌지만 팀을 구한거나 다름없습니다.
6이닝 퍼팩트로 질질 끌려가며 대망신에 아웃카운트 9개만을 남겨놓은 상황에서 2루타를 기록해줬습니다. 
진심으로 어제 역전 결승 홈런 만큼 기쁜 안타였습니다. 우리 한화가 대기록의 희생양이 될 수는 없지 말입니다.
대기록을 세울수는 있어도 -_-;;
요즘 컨디션이 꽤나 좋습니다. 물론 혼자 컨디션이 좋아서 문제지만요 ;;

전현태
정말 기가 막힌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어찌나 이쁘게 쳤는지..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군요.
전현태가 처음 1군에 올라왔을때 기대를 참 많이 했었더랍니다.
헌데 어느새 타율이 1할이 되고.. 2군으로 내려가더군요..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다시 기회를 잡았는데.. 이렇게 홈런을 쳐주니 좀더 기회를 잡을 수 있겠죠?
그리고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전현태를 보니.. 양승학선수가 떠오르더군요.. ㅠㅠ

양승학..
한화의 미래를 책임져줄 타자라 생각했는데. 뜬금없이 방출이 되었죠.
얼마전 양승학선수 미니홈피에서 봤는데 수술을 한모양이더라구요... (어딘지는 모름..)
목 때문에 슬라이딩 못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그냥 루머인것 같고 본인은 목은 괜찮다는것 같더라구요.
야구 포기 못한것 같던데.. ㅠㅠ 어찌 다시 볼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양승학 타격폼은 정말 제가 좋아하던 타격폼이란 말입니다. 다시 보고 싶네요.. ;;

정재원
아. 예전이름 정종민.. 일명 개밥신.
이선수 공이 원래 이렇게 빨랐나요?
언더스로인데 구속이 147까지 나오더군요 ;; 물론 제구는 안되었습니다 -_-;;;
이선수 똥볼 던지는 투수인줄 알았는데 잘못 알고 있었던건지..
제구만 좀 잡아주면 정말 대박날 수 있을듯한데.. ;;
하긴 제구 잡히면 왠만한 선수는 다들 대박나겠죠 -_-;;
어쨋거나 공이 생각보다 빨라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언더스로에 147이라.. 와..

오늘은 할말도 별로 없네요 -_-;
퍼팩트, 노힛트노런 안당한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 하루인것 같네요..

이번주 시작할때 6위 LG와 5위 롯데를 때려잡고 중위권 싸움에 뛰어들어 보자... 는게 목표였는데..
현재 꼬라지를 보니.. 택도 없겠네요 -_-a
투수가 잘하면 수비가 말아먹고.. 타자가 잘하면 투수가 말아먹고.. 상태 안좋을때 모습으로 돌아가는 듯하네요..
쉽지 않군요..

오늘 완패를 뒤로하고 내일은 나오면은 패배를 적립시켜주신다는
패배의 신, 카필패 십폐얀이 등판합니다. ..

감독의 고집도 정말 어지간하네요..
이길때까지 출전시킬 모양인것 같습니다. 

계속 쓸꺼면 2군내려서 한 10일간이라도 정신수양 시키라니까.. 
몇일 없어도 전혀 영향도 없는 투수구만.. 왜이렇게 고집을 피우는지..
답답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