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KBO리그

3연패에 빠진 독수리..

반응형

에이스 배영수, 외국인 오버뮬러
최근에 잘던지는 정현욱, 삼진 많은 윤성환이 아니라..
평균자책 5점대의 이상목, 4년간 등판이 없던 조진호가 나온 경기에서 연패했습니다.

어제 이상목에 뽑은 4점중 3점은 10점차로 뒤질때 나온 점수고.. ;;;
머.. 어제 경기 투수가 너무 점수를 많이줘서 대패했다고 칩시다.

오늘경기는 도대체 먼가요.. -_-;

선발투수 유원상-양훈 볼질해대고 있고 회장님 꾸역꾸역 버티는것 이상은 힘듭니다.
류현진 빼면 남는 투수 정민철밖에 없습니다.
그럼 이런 경기 이겨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상대 선발이 에이스도 아니고 4년간 등판조차 없었던 투수에게..
그렇게 자비(?)를 베풀어야했나요?
원래 타선을 못믿을 거라지만.. ㅠㅠ

정민철
전날 14안타 13득점을 한 삼성 타자를 상대로 호투했습니다.
6이닝 7안타 2실점을 기록했네요
볼넷은 2개 밖에 내주지 않았지만.
그 볼넷중 하나가.. 패배의 원흉이 되고 말았습니다.
6회말 볼넷이후 안타로 무사 1, 3루가 되었고.. 양준혁의 병살타에 실점.. -_-;
참.. 점수도 어이없게 내줬고...
이후 홈런이야 머.. ;;

윤규진
7회에 2:0의 상황에서 정민철투수를 구원했는데
머라고 설명하기가 좀 그렇습니다.

8번 박진만 볼스스볼파볼타 아웃
9번 강봉규 볼타 아웃
1번 박한이 파타 1루타
2번 김재걸 파볼파파파파타 1루타
3번 크루즈 볼볼볼스볼 볼넷
4번 박석민 스타 1루타(2타점)
5번 양준혁 볼헛볼볼헛타 아웃

투아웃 잘 잡아놓고..
1-0에서 안타 맞고 2-1에서 안타 맞고
볼질로 볼넷 내주고
1-1에서 또 안타 쳐맞고 2점을 내줬습니다.
유리한 카운트에서 맞고 초반 카운트에서 맞고 불리한 카운트에서는 볼넷이고 -_-;;
어제 양훈도 4회 2사후에 신나게 얻어 터지던데.. ㅎㅎ ;;

윤규진 올시즌 등판한 모든경기에서 볼넷을 한개이상 내주고 있습니다.
볼넷 허용하지 않은 경기가 없네요.. 휴..

타자들..
1회 무사 1루에서 초구를 공략 병살타를 만든 고동진
4회 클락의 2루타로 1사 2루에서 땅볼, 뜬공으로 아웃된 김태완, 이범호
8회 1사 1,2루에서 파울플라이로 아웃된 김태완
8회 2사 만루에서 헛스윙 삼진의 이도형

고동진은 여전하고..
김태완 이범호는 상승세게 꺾였고..
이도형은 대타말고는 어렵겠네요..
한참 버닝하던 타선 .. 강팀 만나니 바로 가라 앉네요.. ㅎㅎ

타선의 가장 큰 문제..

김태균 -_-;
4번타자가 아파가지고설람은 쩝..;;;
당신의 결장이 가장 큰 문제야 -_-;;
어서돌아와..

<뱀발>
내일 경기 선발은 유원상이라는데.. ㅎㅎ
승부는 접어두고 스트라이크 몇개나 집어넣는지 세어봐야겠네요..

양훈이 낫나 원상이가 낫나 규진이가 낫나 -_-;
누구의 볼질이 낫나? -_-;;

어떤 삼성팬은 이상목, 조진호로 배영수도 안쓰고 2경기 거저 주었다고 하고..
어떤 삼성팬은 배영수 없이 스윕도 가능하다고 하고 있고..
어떤 삼성팬은 이상목, 조진호도 공략못하는 한화타자들 캐 한심하다고 하고..

열받아 죽겄네.. ㅡㅡ;;;

발야구두산한테도안되
불펜야구삼성한테도안되
SK는당연히안되..
올해도 만만한 애들만 잡는건가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