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선수단 전원 재계약을 했네요 

     
    박정진선수는 5500 인상된 1.3억원 / 이대수선수는 5000 인상된 1.4억원에 계약을 했습니다.

    부상으로 거의 활약못한 정원석, 2년간 부진했던 장성호, 여전히 활약이 미미했던 추승우까지 3선수만 삭감이 되었고 그외에는 전부 동결 혹은 인상되었습니다.

    몇 안되는 인상요인 선수들에게도 일률적으로 5000인상을 제시한건 좀 아쉽네요 
    양훈 한상훈 이대수 모두 5000 인상. ;;
    혼자 한화 불펜을 지켜내며 고생한 박정진 겨우(?) 5500 인상..
    가능성 보였지만 평균자책 whip 피안타율등에서 별볼일 없었던 안승민이 3천 인상 
    암것도 한거 없는 이여상이 2천이나 인상되었는데.. 올시즌 타율 0.221 , 3홈런 , 31타점 
    뭐 안승민, 이여상이야 기존 연봉이 낮았기 때문이였다고 해도

    김광수 동결, 최승환 200인상 .. 김광수 한거 없고. 최승환 올시즌 4안타뿐입니다.
    영입된선수 대우해주는거죠.. 기껏 영입해놓고 깎을 수 없다는건지..;;

    그래놓고 86이닝 3.24로 고생한 박정진을 일률적인 인상.. 
    뭐 젊은선수, 영입선수랑 비교 안해도.. 박정진 홀대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어요.. 
    박정진 나이도 있어서 조금만 못하면 연봉 확 떨어질텐데.. ;;

    그나저나 한화 선수들 참 못하긴 엄청 못한듯하네요..

    FA계약한 김태균, 신경현 제외하고 연봉순위가 강동우 최진행 이대수 장성호 순이네요..
    강동우 이대수 장성호 모두 영입한 선수 ;; 

    투수들은 류현진 박정진 양훈 마일영 김광수 안승민 
    선발과 불펜에서 생고생한 류박빼고 양훈이 11시즌 잘해서 좀 받았고.. 그다음이 3년차 안승민 ;;;
    마일영 김광수는 왜 이렇게 많이 받는지 알 수 없음. 

    구단에서 연봉을 짜게준다고 해도 선수들 성적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올라갈 수 밖에 없는데
    영입된 선수를 제외하면 초토화.. ;;

    누구랑 누구는 연봉 값좀 하고, 최저연봉 받는 선수들은 올시즌 잘해서 연봉 대박나길 빌어봅니다.

     

     
    Posted by 새벽두시
    • Favicon of https://reinia.net BlogIcon 레이니아
      2012.01.11 02:36 신고

      한화 연봉이 마무리가 되었군요.
      그러고보니 며칠전에 100일 남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 같은데, 이젠 100일도 안남았겠네요.
      후딱 지나서 다시 내년 경기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12.01.14 21:46 신고

        시간이 넘 빨라요 ㅠㅠ
        예전에는 야구 끝나면 빨랑 시작하기만 기달렸는데..
        한살씩 묵을 수록.. 그저 무서울뿐 ㅡㅡ;;
        전체적(?)으로 보면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요

    • Favicon of https://daddymoo.tistory.com BlogIcon 아빠소
      2012.01.11 08:49 신고

      한화가 영입전에서는 돈을 확실히 쏟아붓는데 기존 선수들에게는 너무 짜네요.
      꼭 예전 해태,롯데 시절을 보는것 같습니다~ 김태균 연봉에서 몇억 빼서 박정진, 이대수한테
      나눠주지~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12.01.14 21:47 신고

        김태균에게 줬으면 다른 선수들도 좀 주던가..
        팀 성적이 그닥이라서 선수들에게 못준다면..
        팀 꼴지하고 일본으로 튄 김태균에게도 괘씸죄를 적용했어야 -_-;;;;
        그저 박정진선수만 불쌍합니다. ㅠㅠ

    • Favicon of https://day1199.tistory.com BlogIcon 블루머니
      2012.01.15 20:01 신고

      추천쾅쾅~!좋은정보 잘읽고감니다..^^
      굿밤되세요 ㅎㅎ

    • Favicon of https://thejazz.tistory.com BlogIcon 강건
      2012.02.03 22:53 신고

      열심히 하는 선수들에게 좋은 연봉이 따르길 바래봅니다 ^^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12.03.26 17:52 신고

        헐..예전에 답글을 달았던것 같은데.. ㅠ 답글을 안달았었나봐요.. 이제서야 ^^;;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내고.. 연봉 대박 나기를!!^^

    • Favicon of https://tirun.tistory.com BlogIcon 티런
      2012.02.09 08:42 신고

      올해 한화는 정말 기대가 됩니다.^^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12.03.26 17:53 신고

        헐..예전에 답글을 달았던것 같은데.. ㅠ 답글을 안달았었나봐요.. 이제서야 ^^;;
        한화 올해는 포스트시즌 갈 수 있을지 . 올해는 꼭 갔으면해요.. 올해도 못가면 벌써 몇년째인지..

    • Favicon of https://namsieon.com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2.03.26 12:27 신고

      연봉 협상 할 때마다 쫄깃쫄깃 긴장감이 ㅋㅋㅋ
      드디어 야구 계절이군요 ㅎㅎ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12.03.26 17:54 신고

        선수들은 살떨리는 순간이겠죠? ㅎㅎ
        직장인들도 그렇긴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이름만 연봉 협상이고 현실은 연봉 통보라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