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KBO리그

프로야구 단신 (2010. 07.01)

반응형
0

양준혁 끝내기 안타

선감독의 미움을 받아 출장을 거의 못하고 있는 양준혁선수가 끝내기 안타를 기록했네요..
아.. 삼성은 정말 무지 싫은데.. 양신이 잘해서 이겼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뭐 어쨋든 양신의 활약을 대 환영입니다. 망할 선감독만 아니였으면 더 좋은 기록남겼을텐데..

오늘 끝내기 안타로 시즌 34번째 안타와 2타점 추가로 시즌 19타점째를 기록하게 되었네요
시즌 타율은 0.258에 불과한데.. 이게 다 망할 선동렬이 출장을 안시켜줘서 컨디션이 나빠져서 그른거라능.. 
2할 5푼대의 타율에도 출루율이 무려 0.396입니다..
볼넷 28개에 삼진이 겨우 14개라는.. 볼넷/삼진 비율이 2.0입니다.

삼성팬들이랑 같이 선동렬 욕했었는데.. 삼성이 8연승이라 이제 같이 욕도 못하네요 ㅋㅋ

우쨋든.. 삼성은 최근 연속 끝내기쇼에 연승을 달리면서 4위권과의 격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플옵 안정권으로 들어가는 형국이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아서 언제 꼬꾸라 질지 모릅니다.(기대중)
그리고 1위 SK와 2위 두산 역시 상승세이기에 2위권을 넘보지는 못하는 형편입니다.. ㅋ

엘롯기 운명의 승부 그리고 넥센..  구경꾼 한화

엘롯기.. 나란히 연패네요..
롯데 4연패 
LG 2연패
KIA 12연패 ;;;

KIA는 12연패에도 4위랑 1.5경기 차이밖에 안난다는..
어쨋거나.. 삼성이 달아나면서 이제 엘롯기 운명의 승부를 벌여야 할때가 온것 같습니다.
주말에 엘지와 롯데가 맞대결을 하게되고.. KIA는 삼성을 만나네요 망할.. -_-;
헌데 엘롯기 까닥 잘못 싸우다가.. 넥센에게 그 자리를 내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넥센의 분위기가 아주 좋은건 아니지만 엘롯기가 너무 안좋다 보니 말이죠..

물론 꼴찌 한화는 구경꾼일 뿐입니다. 최근 10경기 1승 9패 ㅋㅋㅋ
엘롯기의 연패에서 4위권과 거리르 더 벌리는 한화의 위엄

홈런 타이틀

21호 홈런으로 힘겹게 1위를 지키던 최진행이 최근 삽질로 22호 홈런을 기록한 이대호에게 1위를 내준가운데
이대호의 동료 가르시아가 21호, 홍성흔이 20호 홈런을 기록했네요..
뭐 처음부터 끝까지 갈거라고 생각은 안했지만 좀 일찍 찾아왔네요..
사실 김태완이 홈런을 뻥뻥 쳐주면서 같이 나가야되는건데.. 망할.. 유리몸 ㅠ


안산돔 중단

안산돔 건설 계획이 중단되었네요

http://sports.media.daum.net/baseball/

이번에 새로 부임한 안산시장이 수익성이 없어보인다며 중단 시켰네요..
아직 완전 백지화는 아니라고하지만 일단 브레이크가 걸렸으니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저도 경제성을 이유로 돔구장에 회의적이였기에 별 느낌은 없네요..
하지만 경제성이 이유라면 한국에서 프로야구는 하면 안되죠.. 매년 수십억 적자니까요 ㅋ
뭐 이건 시에서 재정을 부담해야하는거라 기업에서 부담하는 야구단과는 다르긴 하지만요
우쨋든.. 야구장 건설이 브레이크 걸리니 마음이 좋지는 않군요..

돔구장 말고 그냥 야구장 지으면 안되려나..
축구장처럼 야구장도 좀 지었으면... 축구장 처럼 크게 안지어도 되는데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