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의 2009년 개막전>
    2009시즌 프로야구가 개막했습니다.
    한화이글스는 지난시즌 우승팀 SK 와이번스의 홈구장인 인천문학구장에서 개막전을 가졌지요.
    강팀 SK와의 원정에서 특유의 뻥야구를 구사하며 다소 쉽게 승리를 거두었네요.
    지난시즌에는 홈인 대전에서 롯데에게 완패를 하며 침울하게 시즌을 시작했는데 올해는 상큼하게 시작하는군요

    * 닥치고 뻥야구.
    2회 송광민의 2점홈런
    3회 디아즈의 3점홈런
    8회 이범호의 2점홈런
    8점중 7점을 홈런으로 기록.

    송광민 간결한 스윙에 이은 홈런.. 유격수 수비의 불안함의 예상을 뒤집은 안전정적 수비. 
              우리 최강 공격력의 유격수를 얻은거임? ㅎㅎ
    디아즈 그냥 쓰~윽 돌렸더니 넘어갔더라. 선구안도 나쁘지는 않았으나 나머지 타석은 좀 그렇더라..
    이범호 그냥 쓰~윽 돌렸더니 넘어갔더라.

    * 1+1
    3개의 홈런에 3개의 병살타로 보답하는 1+1 행사
    홈런 친것에 대한 미안함을 병살타로 갚아주는 훈훈한 이글스 -_-;
    홈런으로 득점을 해서 그렇지 뻥야구가 안되었다면 뒷못좀 잡았을듯..

    * 선두타자 김태균
    1타석 1회 1~3번의 폭풍아웃으로 2회 선두타자로 나옴
    2타석 3회 디아즈가 차려진 밥상을 다 먹어치움(홈런). 텅빈 밥상에 등장 ;;
    3타석 5회 1~4번의 폭풍아웃으로 6회 선두타자로 나옴
    4타석 7회 디아즈의 폭풍병살타로 8회 선두타자로 나옴
    오늘 성적 4타수 2안타 2득점으로 선두타자의 몫을 충실히 이행함 -_-
    디아즈의 닥치고 홈런 닥치고 병살 신공이 이어진다면 김태균은 계속 선두타자 놀이를 해야할듯 ;;;

    * 선발투수 류현진
    3번째 개막전 등판에 드디어 승리. 되찾은 150의 구속
    SK의 강타선을 상대로 2실점으로 막아주었음 역시 우리의 에이스..  
    그리고 통산 50번째 승리 !!
    볼넷을 4개나 내준점, 5 1/3이닝에 100개가 넘는 투구는 아쉬웠음. 

    * 3 1/3
    송회장님의 3000이닝에 남은 이닝수. 3 1/3이닝
    7회 등판 1이닝을 깔끔하게 막아주셨음. 
    특히 두번의 멋진 수비는 명불허전.

    * 마정길 윤규진
    마정길은 힘어 더 쎄진듯 -_- 굴리면 굴릴수록 더 강해지는것인가 ;;
    윤규진은 딴짓하느냐 못봤.. ;;

    * 오선진
    강력한 2번과 강력한 9번을 선호하는 입장에서 똘똘한 선수가 한명 나올것 같기도 하다.
    송광민과 함께 히트상품으로 기대해도 될듯..
    멀티힛을 기록했지만 기억남는것 2루베이스를 살짝 넘는 뜬공을 360도 회전해서 잡는 장면이다.
    갑자기 턴을 하길래 깜짝 놀랐는데.. 다행히 잡긴하더라 ;;;

    * 이영우 강동우 윤재국 
    타자 옹들 ;;
    외야 2자리를 놓고 경쟁해야할 우리 옹들.. ;;
    평가는 보류.. 

    내일의 선발은 김혁민 ..
    유화상와 양운에게 목매던 한화팬들에게 작년가을 새로운 희망을 안겨준선수
    제발 한화의 새로운 빛이 되어주세요 ㅎㅎ

    <타구장>
    공수교대때 잠깐씩 본 타구장 선수들

    김동주 - 윤석민을 상대로 싹쓸히 3타점 2루타 작렬 ㄷㄷㄷ 역시 김동주
    김선우 - 1회에 비실거리길래 무너질줄 알았더니 꾸역꾸역 6회까지 투구 ;;;
    윤석민 - 오늘의 윤석민은 내가 아는 윤석민이 아니였음..
    이종욱 - 한화랑 경기할거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해진다. 답답하다.. ;;; 어찌 막을꼬 ㅠㅠ
    클락 - 1, 2루 기회에 4번이나 등장, 2번의 병살타와 1번의 뜬공아웃. 한번의 기회만 살림 ㅠㅠ
              클락이 좀 잘해줬으면 히어로즈가 이겼을텐데..
    강민호 - 롯데의 강민호~ 노래가 나오자 마자 바로 홈런 작렬 .. ㄷㄷㄷ 최고의 공격형포수가 될듯
    이진영, 정성훈 - 이적생 듀오. 합작 3안타로 나름 활약.
                           그럼 머해 나머지 7타자가 3안타 빈공인데 (그나마 한개는 페타지니의 홈런)

    <개막 축제의 불청객> 
    인천문학구장에 등장한 유머시기 무개념 장관
    야구에 관심도 없는 막말만 하는 무개념 장관이 시구는 왜 하러 왔는지.. 

    경기 시작 시간이 지났는데도 경기 시작이 안되서 궁금했는데 알고봤더니.. 
    시구하고나서 덧아웃에서 악수나 하러 돌아댕기고 경기 지연시키는 쥐새끼 같은놈 때문이였음
    시구하는것도 맘에 안차는데 시구 끝났으면 조용히 야구나 보던가 할것이지..
    관중들 졸 기다리고있는데.. 시구할때 야유소리 들은것도 모자라서 무개념짓 작렬..
    지가 멀 잘못했는지도 모를 무개념 장관;;;

    서울잠실구장에 등장한 오머시기 쓰레기 시장 
    동대문야구장철거시키고.. 
    축구 맨유에 돈지랄하면서 서울시 광고하는 쓰레시 시장놈
    시 홍보한다고 외국 축구단에 돈지랄를 했으면 영국가서 시축이나 할것이지 웬 야구 시구하는건지..  
    게다가 시구만 달랑하고 2시 8분에 쳐 나갔다는 황당한 소식을 들었다는.. ;;
    짜증이 절로 납니다..

    야구에 개뿔도 관심없는 놈들이 인기에 편승해서 시구한번하고 인기 좀 올려볼려고 빌붙는거 보면
    똥물을 퍼부어주고 싶다는 ;;;

    야구와 국가, 민족의 발전을 위해서 무개념 장관. 쓰레기 시장은 쥐새끼랑 같이 폐기처분해야될듯

    Posted by 새벽두시
    • Favicon of http://tospring.egloos.com BlogIcon 박양
      2009.04.05 17:59

      이글스 마운드의 새희망 김혁민 선수가 오늘 꼭 1승을 거머쥐고 무럭무럭 커가길 바랬는데 무리였나봅니다. 언제쯤 안정적인 원투펀치를 가질 수 있는 건가효!

      어제 깔끔한 수비를 보여줬다던 키스톤 콤비도 실책 연발..더불어 꽃의 악송구까지.
      뭐 더 지켜봐야죠. 그래도 오선진 선수 귀엽긴 하더군요 허허 :)

      • Favicon of https://godlessjm.tistory.com BlogIcon 새벽두시
        2009.04.05 23:46 신고

        키스톤콤비 히트상품 기대한다고 쓰자마자 실책작렬 해주네요 ㅋㅋㅋㅋ
        실점내주는 장면들이 하나같이 맘에 안들었어요 ㅠ ㅠ
        폭투로 점수내주고.. 한가운데 실투로 실점
        2루 땅볼에 2루주자가 홈에 들어오질 않나 ;;;
        김혁민이 오늘 이겨줬으면 탄력을 받았을텐데 아쉽게 되었네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