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대축구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 대진,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안내, 한국 우즈베키스탄 상대전적

반응형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 대진,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방송 안내, 한국 우즈베키스탄 상대전적


한국 남자축구 대표팀이 이란에 2:0 승리하며 8강에 진출, 8강에서 우즈베키스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스베키스탄은 지난 U-23 아시안컵에서 돌풍을 일으킨 베트남에 2:1 승리하여 우승한 팀인데요

한국은 준결승에서 우즈베키스탄에 1:4로 패해서 우승 도전에 실패한바 있었죠.

우즈벡은 8강에서는 일본을 4:0으로 완파하데 이어 한국까지 이겨냐며 결국 우승을 차지했죠 


이번 대회 우승 후보중 한팀으로. 16강 상대였던 이란보다 어려운 상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아시안컵 1:4 완패를 하였지만 전후반 90분 1:1 이였고, 

연장에서만 3골을 헌납하며 패했었습니다.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 대진표 

아직 4자리만 정해졌습니다. 




한국은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간의 경기에서 7승 1무 1패의 압도적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느낌이 싸한것은.. 1패가 가장 최근 경기라는점이죠. 





상대가 누구든 넘어야 하는 상대이니.. 


한국이 우즈벡에 승리하여 준결승에 오른다면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과의 만남이 성사 될 수 있을지도 주목됩니다.


한국 베트남 승리하여. 준결승에서 진검 승부 한번 해봤으면 합니다.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는 7월 27일 18시이고, 베트남 시리아의 경기는 7월 27일 21시 30분입니다.

위의 표는 현지시간 기준. 


한국 우즈벡의 경기는 16강 이란전처럼 지상파 3사가 모두 중계할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은 지상파 3사 (KBS, MBC, SBS)에서 중계합니다.
지상파 3사에서 종목별로 중계를 배분해서 중계하며. 
중계종목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종목 중계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인기종목(축구, 야구 등)의 경우 중계가 될것으로 예상되지만 
비인기 종목의 중계 여부는 당일 편성표를 확인해봐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 중계는 각 방송사의 온에어를 통해서 볼 수 있고. 
SK 텔레콤의 동영상 서비스은 옥수수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는 옥수수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옥수수 어플의 경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은 무료지만 데이터가 소진될 수 있으므로 
무제한 데이터가 아닌 경우 와이파이 환경에서 시청을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