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핸드볼

아시안게임 남자핸드볼 한국 바레인 중계방송 안내, 아시안게임 남자핸드볼 조별 순위,

반응형


아시안게임 남자핸드볼 한국 바레인 중계방송 안내, 아시안게임 남자핸드볼 조별 순위, 


메인라운드 1경기에서 홍콩에 대승을 거둔 한국 대표팀이 바레인을 상대로 2연승을 노립니다. 

바레인에 승리하면 조 1위 준결승 진출의 8부 능선을 넘은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1그룹에서는 오일머니로 세계오일잡탕팀을 결성한 카타르가 1승을 기록하고 있고. 

일본과 사우디아라비아는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상위 2개팀이 준결승에 진출하며, 조 1위와 2위과 준결승에서 맞대결 하게 됩니다.

카타르기 이변이 없는한 1조 1위를 한다고 보면 한국도 1위를 해서 준결승에서 만나는것을 피해야합니다.

어차피 우승을 위해서 한번은 대결해야하지만.. 준결승에 만나는건 좀 껄끄럽죠


카타르 이녀석은 사실 쨉도 안되는 녀석인데.. 오일 머니로 여기저기서 선수들을 끌어모아서 정말 용병팀을 만들었죠 

보통 협회에서는 다른 국적의 선수의 귀화 출전을 제한하는데..

핸드볼은 뭐 그런것도 없는지.. 한두명도 아니고.. 최소한의 제한도 없이..  말그대로 용병으로 꾸린 대표팀.. 

카타르가 아니라 세계오일머니대표팀이라고 해야할듯하죠..

스페인, 스위스, 튀니지, 쿠바, 몬테네그로 등등.. 엔트리 16명중에 12명~15명을 외국인으로 도배를 하니. 


한국 대표팀에서도 귀화선수가 있긴 하죠. 대표적인게 농구의 라틀리프인데. 한명이죠. 

애초에 연맹에서도 귀화선수 출전을 한명으로 제한하고 있고요. 


근데 이게 헤인즈, 라틀리프, 사이먼, 버튼, 에밋. 벤슨을 다 귀화시켜 출전한거라고나 할까.. 

어이가 없어요.. 


한국은 카타르가 세계오일머니대표팀을 구성한 이후에 카타르를 넘어서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복수를 한번 해줬으면 하는데.. 어찌 될지..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은 지상파 3사 (KBS, MBC, SBS)에서 중계합니다.
지상파 3사에서 종목별로 중계를 배분해서 중계하며. 
중계종목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종목 중계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인기종목(축구, 야구 등)의 경우 중계가 될것으로 예상되지만 
비인기 종목의 중계 여부는 당일 편성표를 확인해봐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 중계는 각 방송사의 온에어를 통해서 볼 수 있고. 
SK 텔레콤의 동영상 서비스은 옥수수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는 옥수수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옥수수 어플의 경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은 무료지만 데이터가 소진될 수 있으므로 
무제한 데이터가 아닌 경우 와이파이 환경에서 시청을 권장합니다.


TV 중계방송, 인터넷 중계 방송 안내, 해외 중계 사이트 안내 , 실시간 TV 중계 방송 안내

http://goo.gl/a45fc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