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제배구

2015월드리그 한국 월드리그 최하위로 마무리.. 한국 월드리그 순위

반응형




한국이 월드리그 최하위로 마감하였네요.


홈에서 체코에게 1승, 일본에게 1승 하면서 2승(4패)

원정 6연전은 전패네요.. 6패 


풀세트 패배도 2경기 밖에 없고... 

그냥 폭망한 시즌입니다. 

애초에 선수 구성도 좋지 못했고.. 그렇습니다.


월드리그 2그룹 순위 




2그룹(C조, D조, D조) 전체 최하위가 3그룹으로 떨어지는것으로 아는데요. 

포르투갈이 경기를 남기고 있지만 한국은 승점 8점으로 쿠바(7점)보다 앞서있어 3그룹으로 강등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3그룹 강등 관련해서는 정확한것은 아니라서.. 나중에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파이널 라운드 진출을 위한 2그룹 파이널 진출팀은 캐나다 프랑스 벨기에가 되겠네요.

C조 캐나다가 불가리아보다 승점이 높은데 왜 순이가 낮게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다승 순이 아니라 분명 승점순인데..;;;


1그룹 A조, B조의 순위입니다. 



A조 1위 브라질, 2위 세르비아, 

호주는 결국 승점 자판기 노릇을 ... 그래도 1승했네요 

뭐 2그룹에서도 2승밖에 못한 한국이 뭐라할 처지는 아니겠습니다만..


B조 1위 미국 2위 폴란드네요 

아시아에서는 그래도 잘하는 이란.. 

대회 초반에 부진했다가 중반 이후에 많이 따라잡았지만 역부족이였군요.. 

지난주 폴란드와의 2연전에서 승리는 3:2, 패배는 1:3으로 패하면서 승점 2점을 얻는데 그쳤고..

러시아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완패하면서... 승점을 극복하는데는 실패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