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골프

박인비 커리어그랜드슬램도전, 비코 리민스 브리티시여자오픈 중계, 박인비 단독 선두.. 브리티시오픈 순위, 박인비 중계.

반응형

박인비 커리어그랜드슬램도전, 브리티시여자오픈 중계, 박인비 단독 선두.. 브리티시오픈 순위, 박인비 중계.


브리티시 오픈 중계 실시간 TV보기 안내 


박인비선수가 브리티시 오픈 3라운드에서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1, 2라운드 이븐파 공동 10위였던 박인비 선수는 3라운드에서 4타를 줄이면서 4언더파 단독 1위가 되었네요 


1라운드 선수였던 일본의 우에하라는 2라운드 7오버파를 기록하며 망.. 했고요.. 

미셀 위는 9오버파로 2라운드에서 컷 당했습니다. ㅋ 

1,2 라운드에서 3타씩을 줄이며 2라운드까지 6언더파 선두였던 미국의 모 마틴은 

3라운드에서 5타를 잃으면서 공동 7위로 미끄러졌네요.. 



1, 2라운드에서 버디와 보기를 번갈아 치면서 타수를 줄이지 못하던 박인비 선수는 

3라운드에서 보기를 2개로 줄이고, 6개의 버디를 잡아내면서 4타를 줄이며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마지막 4라운드에서 순위를 지켜낸다면 커리어 그랜드 슬램들 달성하게됩니다. 



안선주선수 (사진으 없네요)는 5언더파로 경기를 마치며 단독 선두로 3라운드를 마치는듯 했지만. 

비디오 판독(?)결과 18번홀 벙커샷전에 모래를 고른것이 규정위반으로 결정되어 벌타를 묵고.. 

결국 18번홀에서 더블보기가 되어 2타를 까먹어서 3언더파로 3라운드를 종료하게되었습니다. 

1라운드 보기를 7개나 기록하며 부진하다가 2라운드부터 상승세를 탔었는데.. 3라운드 마지막에 한방 먹었네요..

이 충격을 얼마나 만회할 수 있을지가 관건인듯하네요 



박인비선수가 4언더파 단독 1위, 안선주선수가 3언더파 공동 2위로 박인비선수를 쫓고 있고, 

그 뒤를 양희영(YANG, Amy), 류소연, 지은희선수가 1언더파 공동 7위로 따르고 있습니다. 

탑10 14명(공동7위 7명)중에 한국선수가 5명입니다. 


또한 이미나, 신지애, 최운정(CHOI, Chella), 신지은(SHIN, Jenny) 선수가 2오버파 공동 20위네요. 



브리티시 오픈 중계 실시간 TV보기 안내 


브리티시 오픈 2라운드 

7월 13일 21시 00분 (한국시각) 


중계방송 TV J골프

인터넷 아프리카TV(좌표

해외중계사이트 (좌표


브리티시 오픈 홈페이지를 통해서 선수들의 경기 기록과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 오픈 리더 보드, 순위 (좌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