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

(18)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3라운드 순위, 여자 골프 파이널 라운드 경기 시간, 넬리 코다 -15 선두, 김세영 고진영 -7 10위, 김효주 -5 18위, 박인비 -3 25위 ㅍ 3라운드에서도 한국 선수들의 집나간 샷 감각은 돌아오지 못한듯 합니다. 넬리코다가 2타를 줄여 15언더파 선두 인도 아디티 아쇽이 초반 반짝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지우며 3타를 줄여 12언더파 2위 호주 리디아고, 한나그린이 선전하며 10언더파로 덴마크 페대르센, 일본 이나미 모네와 공동 3위입니다. 한국 김세영, 고진영 선수가 7언더파 10위 김효주 5언더파 18위, 박인비 3언더파 25위입니다. 김세영 3번홀 보기를 먼저 하며 출발했지만 5번홀에서 만회했고, 6번홀 연속 버디로 기세를 올렸지만 더이상 치고나가지 못했습니다. 후반홀 버디 2개를 추가하며 3언더파를 기록 3라운드만 보면 나쁘지 않은 성적이지만 1, 2라운드 부진한것을 만회하기에는 부족했습니다. 선두와 8타, 2위와 5타, 3위와 3타..
도쿄 올림픽 야구, 미국에 패하며 동메달전으로.. 이상한 제도 때문에 3패하고도 운좋게 동메달전 가는건 아닙니다. 도쿄 올림픽 야구, 미국에 패하며 동메달전으로.. 이상한 제도 때문에 3패하고도 운좋게 동메달전 가는게 아닙니다. 한국 야구가 패자조 결승에서 미국에 패하면서 결승 진출에 실패, 동메달전으로 떨어졌네요. 감독의 디버프를 선수들이 극복해주기를 기대했지만 일본, 미국을 넘기에는 너무 강력한 디버프였습니다. 선수 선발부터, 선수 운영까지.. 참사 대 참사입니다. 투수가 부족하다며 2루수 박민우가 반납한 자리를 좌완 투수로 채웠는데 정작 그 투수는 쓰지 않음. 하늘에서 준 보물도 쓰지 않고. 박세웅도 덤으로 쓰지 않으면서. 11명 투수중 8명만 활용. 여기에 길게 던져야 하니 선발 위주로 뽑았는데 원태인, 최원준도 많이 쓰지 않으니.. 실제 쓴 투수는 6명인셈. 조상우 이닝이 길게 던져줘야할 원태인 최원준 박세..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2라운드 순위, 3라운드 경기 시간, 넬리 코다 -13 1위, 고진영 -7 6위, 김효주 김세영 -4 11위, 박인비 -3 24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2라운드 순위, 3라운드 경기 시간, 넬리 코다 -13 1위, 고진영 -7 6위, 김효주 김세영 -4 11위, 박인비 -3 24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2라운드 한국 선수들이 선전해주길 기대했지만 가장 무서웠던 선수.. 넬리 코다의 폭풍 질주만 봤네요. 오죽하면 캐스터 해설자들이.. 정말 잘한다. 방송에서 이런말 하기 그렇지만 그만 도망 갔으면 좋겠다.. 는 말을 할 정도. 2라운드에서만 9언더파 마지막 18홀 더블 보기만 아니었다면 무려 11언더파 .. 합계 13언더파 4타자 선두. 압도적 페이스. 고진영 4타 줄이며 7언더파 선전했지만 경쟁자가 너무 압도적이라.. 김효주, 김세영 3타 2타 줄였지만 선두권을 보니 간에 기별도 안가네 4언더파 11위. 박인비 한타 줄이는데 그침..
도쿄 올림픽 야구 한국 일본에 패배.. 패자 준결승에서 미국과 대결 , 결승 진출 노린다 도쿄 올림픽 야구 한국 일본에 패배.. 패자 준결승에서 미국과 대결 , 결승 진출 노린다 한국 야구 대표팀이 선전했으나 끝내 터지지 않은 추가 점수 한국팀의 실책을 놓치지 않은 일본팀 한방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선발 대결에서 크게 밀려서 고전 할것라 생각했는데 한국 선발 고영표가 호투하면서 팽팽한 균형이 이어졌습니다. 선취 실점하고 추가 실점했지만 2점으로 막았고 7-8이닝을 던질것 같았던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6이닝도 버티지 못하고 강판되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결정타를 날리지 못했고, 반대로 결정타를 맞으면서 무너졌네요 박해민 강백호 이정후 상위 라인업은 제 역할을 해줬고 김현수 역시 임무를 잘 수행해줬습니다. 하지만 4, 6번 양의지 오재일이 너무 부진했어요. 김현수를 4번으로 올려면 어땠을까 하는..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한국 터키 잡고 준결승 진출 , 준결승 상대는 브라질, 여자배구 준결승 한국 브라질 경기시간 stars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터키를 잡고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김연경 선수의 맹활약 그리고 박정아, 양효진, 오지영 등 다른 한국 선수들의 집중력도 조별리그때보다 높았습니다. 김연경 총 28득점 운명의 5세트 7득점. 박정아 조별리그 10%대에 머무르던 공격 성공률이 22.5%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듀스 접전을 펼쳤던 3세트 33%를 기록했습니다. 양효진은 블로킹은 무려 6개나 잡아냈습니다. 블로킹 득점 12 - 16 김희진, 박정아의 블로킹도 결정적인 순간에 나왔죠. 리시브는 박정아 선수가 타켓이 되어 고생했는데. 오지영 선수가 조별리그 때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리시브 성공률 72% 디그 하면 또 김연경. 조별리그 김연경이 전위에 있으면 수비가 불안하고 후위에 있으면 공격이 불안하다고 생각..
도쿄 올림픽 여자 핸드볼 8강 스웨덴에 30-39 패. 준결승 진출 실패 도쿄 올림픽 여자 핸드볼 8강 스웨덴에 30-39 패. 준결승 진출 실패 피지컬에서 밀리는 한국은 실책을 조심하고, 무리한 반칙을 하면 안되었습니다. 실책없이 깔끔한 경기를 하고, 퇴장은 당하지 않는 수준의 영리한 반칙을 해서 경기를 해야 높이와 힘에서 한국을 앞서는 상대와 그나마 해볼만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와 체력으로 높이와 체격을 압도하던 시대는 갔습니다. 그런데 한국은 상대보다 더 많은 턴오버를 범했죠 10 - 5 , 한국이 두배나 많은 턴오버를 기록함 테크니컬 폴트(공격자 파울, 더블 드리볼, 골 에어리어 진입 등) 의 경우 5 - 6으로 스웨덴이 더 많았으나 한국인 전반 초반에 문제가 연이어 터져나왔습니다. 전반 초반 무모한 반칙이 화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경기는 거기서 끝났..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1라운드 순위, 올림픽 골프 고진영, 박인비, 김세영, 김효주 2라운드 경기시간, 고진영 4위, 박인비 김세영 7위, 김효주 16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1라운드 순위, 올림픽 골프 고진영, 박인비, 김세영, 김효주 2라운드 경기시간, 고진영 4위, 박인비 김세영 7위, 김효주 16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1라운드 순위 스웨덴 마들렌 삭스트롬 5언더파 1위 미국 넬리 코다, 인도 아디티 아쇽 4언더파 공동 2위 고진영 3언더파 공동 3위 박인비 2언더파 공동 7위 김세영 2언더파 공동 7위 김효주 1언더파 공동 16위 1라운드 더위와의 싸움. 섭씨 35도를 넘는 무더위 체감 온도는 40도를 넘는다고.. 고진영 3언더파 전반 보기와 버디를 오가며 이븐파 후반 라운드 보기를 먼저 기록했지만 이후 4개의 버디를 잡으며 상승세로 마무리 했습니다. 다만, 마지막 18번홀이 아쉬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
도쿄 올림픽 여자 팬드볼 8강 대진표, 여자핸드볼 한국 스웨덴 경기 시간, 중계 안내 도쿄 올림픽 여자 팬드볼 8강 대진표, 여자핸드볼 한국 스웨덴 경기 시간, 중계 안내 여자 핸드볼 대표팀이 우여 곡절끝에 8강에 올라 스웨덴과 8강에서 대결합니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한국은 앙골라와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했고 일본이 노르웨이에 패하면서 4위로 8강 턱걸이 했습니다. 1승 1무 3패 130득점 156실점 스웨덴은 B조 1위 3승 1무 1패 152득점 133실점입니다. 8강에 오른 8팀 중에 7팀이 유럽 국가이고 유럽 외 국가는 한국이 유일합니다. 한국 입장에서 스웨덴 아닌 그 누구라도 만만한 상대는 없습니다. 한국이 할 수 있는건 별로 없습니다. 유럽 국가들이 체력과 스피드를 갖추면서 한국의 강점이 사라졌거든요. 체력과 스피드를 갖추고 피지컬로 밀어 붙이는 유럽 팀을 한국이 뚫어내는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