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LPGA CP 위민스 오픈, CP 여자 오픈 순위 파이널 라운드 진행 중 안니린 공동 선두, 최혜진 3위, 김아림 4위

반응형

 

2022 LPGA CP 여자오픈

파이널 라운드 경기 진행 중입니다. 

안나린 선수가 18언더파 공동 선두

3라운드까지 공동 선두에서 동률 허용.

최혜진 선수가 16언더파 3위입니다.

3라운드까지 공동 선두에서 밀려난 상황이네요.

 

김아림 선수가 2타를 줄이면서 선두권을 추격 중입니다. 

 

 

김세영 선수가 5타를 줄이면서 

탑10 진입을 노리고 있네요

 

안나린

이번대회 보기 단 1개만 기록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파울라 레토 선수의 기세도 만만찮아서

쉽지 않은 우승 경쟁을 하고 있네요.

파이널 라운드 2타를 줄이고 있습니다.

 

최혜진

무서운 기세로 타수를 줄이며 

공동 선두로 3라운드를 마쳤지만

파이널 라운드 타수를 줄이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파 세이브 행진. 

 

 

김아림

3, 4라운드 안정적인 플레이로

타수를 줄이고 있으나

1, 2라운드에서 벌어진 타수를 좁히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김세영

파이널 라운드 5타를 줄이며 기세가 좋습니다.

3라운드 트리블 포기, 더블 보기로 

2개의 홀에서만 5타를 잃은게 너무 아쉽습니다.

트리플, 더블 보기를 하고도 정줄을 잡고.

버디 5개로 다 만회하고 라운드를 마쳤지만

너무 벌어져서 선두권 추격을 어렵겠네요

탑 10 진입이 현실적인 목표가 될듯하네요.

 

 

JTBC 골프 채널에서 

CP 위민스 오픈 파이널 라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