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제배구

2022 FIVB 여자 배구 발리볼네이션스리그 한국 도미니카 공화국 중계방송, 발리볼네이션스리그 순위

반응형

 

 

발리볼네이션스리그 2주차 경기가 열립니다.

 

1주차(4경기) 전패를 당한 한국 대표팀이

2추자 경기에서는 첫승을 신고 할 수 있을까요?

아니 1세트는 따낼 수 있을까요?

 

주축 선수들이 은퇴 후 세대교체를 명분에

그나마도 최적 멤버 구성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경기력이 너무 안좋죠. 

 

단순 경기 안내 글이지만

경기 결과가 그래도 좀 괜찮아야

올리는 맛있는데 말이죠. 

 

2주차도 4경기를 합니다.

도미니카 세르비아 

네덜란드 터키

 

 

이중 도미니카, 네덜란드가

한국과 같이 전패를 기록중인데

두 팀 상대로 승리를 해야만

대회 전패 망신을 피할 수 있을것 같네요.

 

세르비아는 올림픽 동메달전에서도

완패를 당했던 상대고

터키는 8강전에서 풀세트 승리한 상대.

둘다 강팀이라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듯 하네요.

 

2주차 첫경기인 도미니카 전에서 

어떻하든 승점을 따내야 겠습니다. 

 

물론 저들도 한국을 보고.

너 뿐이야 라고 하겠지만요.

 

 

발리볼네이션스리그 순위

 

 

 

일본이 5전 전승으로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일본과 한국의 차이는 어디서 올까요?

체격적인 부분에서 차이를 말하기는 어려울텐데.

 

중국 미국 태국이 그 다음이네요..

상위권에 아시아팀이 세팀이군요.. 

 

물론 터키 브라질이 1경기를 덜한 상황이라

순위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터키가 국명을

튀르키예로 바꾸었다고 하더니.

대회 홈페이지에도 튀르기예로 나오는군요 

 

 

 

한국 대표팀은 가장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도미니카와 함께 최하위 형성

차이점은 네덜란드는 풀세트 패배 2경기로 승점 2점

도미니카는 1:3 패배 2경기가 있네요. 

한국은 4경기 모두 셧아웃 패배입니다. 

 

쉽지 않군요.

 

대회는 KBSN스포츠 채널에서 중계를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