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국제야구

야구대표팀 정근우 결승홈런! 류현진 완봉역투로 2연승!

반응형

중국전에 타자들의 삽질로 한점도 못뽑고 힘든 경기하다 우천으로 경기가 연기되었고..
오늘 캐나다전이 있었는데요.. 류현진의 완봉역투와 정근우의 1점홈런으로 1:0으로 힘들게 이겼네요 참 답답하고 깝깝한 경기였습니다.

캐나다전 박스 스코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전만 하더라도 타자들이 중국을 너무 쉽게 보고 달려들어서 그랬거니 싶었는데..
오늘 캐나다전에서도 똥줄 야구를 하니 눈앞이 캄캄하네요..
이기긴 했지만 딸랑 3안타에 그쳤는데요 정근우가 홈런포함 2안타, 진갑용이 1안타를 기록했네요


이승엽 김동주 이대호의 중심타선은 8타수 무안타에 그치며 한숨을 쉬게 만들었습니다.
연기된 중국전 3이닝 경기를 포함 5경기가 남았는데 정말 걱정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캐나다전 눈물의 타자기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면 류현진은 정말 눈부신 호투를 했습니다.
그간 국제대회에 나가면 털려서 국내용이라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타선이 완전 침묵한 경기에서 완봉역투를 했네요
9이닝 6피안타 완봉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절로 웃음이 나는 류현진의 기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들게 이기긴 했지만 어쨋건 이긴건 이긴것..
한국은 2연승을 달리며 쿠바에 이어 2위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야구 순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만이 중국에 덜미를 잡히면서 2패
미국이 쿠바에게 승부치기끝에 패하면서 2패
캐나다가 한국에게 패하면서 2패
네덜란드는 3경기에서 한점도 못뽑으며 3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으로서는 4강행에 유리한 고지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다음경기는 숙적 일본과 경기입니다.
쉽지않은 경기지만 잘해주리라 믿습니다. ^^

베이징올림픽 야구 경기일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