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핸드볼
    남자핸드볼팀이 1패후 2연승을 달렸습니다.
    한국팀은 아이슬랜드와의 3차전에서 정말 피말리는 승부끝에 22-21 한점차의 힘겨운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을 구한건 핸드볼의 세계적인 스타 윤경신이였습니다.
    전반을 10-9로 마친 한국은 후반초반 연속골을 성공시키면서 15-11로 넉점차의 리드를 잡으면서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 나갔지만 10여분을 남기고 공격이 막히면서 힘든경기를 했습니다. 저축해둔 4골을 야금야금 뺏기면서 추격을 허용했는데요 그때마다 윤경신선수의 골이 터지면서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한국팀의 마지막 6골은 모두 윤경신선수의 손에서 나왔습니다.

    한국을 구한 윤경신!!
    후반 막판 득실점 상황
    한국득점선수 한국점수 시간 독일점수 독일득점선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종 스코어에서 알 수 있듯이 두팀은 상대팀의 수비에 꽤나 고전하며 득점에 애를 먹었는데요 양팀 골키퍼의 활약도 빛났습니다.
    한국팀의 한경태선수는 14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면서 45%의 놀라운 세이브율을 기록했구요
    아이슬랜드의 골키퍼도 14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면서 선전을 했습니다.

    한국은 선두를 달리던 아이슬란드를 잡고 2승1패를 기록하며 3위가 되었습니다.

    남자핸드볼 순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점차 없이 골득차에서 아이슬란드와 독일에 뒤진채 3위를 기록중인지라..
    남은 경기를 잘 풀어나간다면 조 1위까지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 무담스런 크로아티아, 프랑스를 8강에서 피하기위해서는 조1위가 정말 절실합니다.

    한국팀의 4차전은 현재 최하위에 쳐져있는 이집트와 16일 12시 45분에 경기를 가집니다.
    비록 최하위이긴 하지만 독일과 2점승부, 러시아와 1점승부, 덴마크와 무승부를 기록했으니
    가볍게 이길 수 있는 상대는 아닌것 같지만.. 반드시 이겨줬으면 합니다.
    머.. 한국팀의 모든 경기는 다 이겼으면 하는게 솔직한 심정이긴 합니다 ^^

    베이징올림픽 남자핸드볼대표팀 경기일정

     

    Posted by 새벽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