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

(13)
6점차 8점차에도 박정진 던지게 하더니 오늘 경기 홀랑 날려먹은 김성근 감독 어제 경기 8점차에서 등판한 권혁이 논란이 되었죠.9회 8점차 상황이 역전된 적은 KBO 역사상 단 한번도 없었는데도.. 권혁 등판이 문제가 없는듯한 인터뷰에 경악을 금치 못했었는데요.. 어제 경기에서는 사실 권혁 등판만 문제가 되었던것은 아닙니다.그전에 등판한 박정진의 투구도 문제가 되었죠. 어제 경기에서 송은범의 호투와 타선의 폭발로 한화는 5회까지 8:2의 리드를 하고 있었습니다.그런 상황에서 박정진이 등판하죠. 저의 입장은 6점차 6회에 승리조 투입은 무리라고 생각하지만남은 이닝이 4이닝이고 두산 타선의 무서움을 생각하면 박정진의 투입은 이해해볼 수도 있는 상황이긴 했습니다. 문제는 박정진의 투입이 아니라 박정진이 3이닝이나 던졌다는데 있습니다. 박정진은 6회에 이어 7회에도 등판했고,, 한화가 ..
한화의 불펜 투수를 형편없는 투수로 만들어버리는 김성근 감독 김성근감독 정말 실망이 큽니다. 실망에 실망을 거듭하는중 선수에게 한계를 규정해서는 안된다고 이야기하는 감독 프로구단에서 외면받은 선수들을 고양원더스에서 가르친 감독이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오늘 8점차에서 권혁이 등판하였습니다. 그리고 한다는 말이 이렇습니다. 김성근 감독은 이에 대해 “다른 투수가 올라가면 경기가 복잡하게 진행될 것 같았다. 권혁은 (후반기에도)우리팀의 마무리다. 리드하는 경기는 권혁이 출격한다”고 말했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general&ctg=news&mod=read&office_id=468&article_id=0000028829 8점차에 다른 투수가 올라가면 경기가 복잡하게 진행될 것 같았다. ..
송창식은 선발이 맞다고 본다. 한화 투수들 혹사가 아니라면 잘하세요. 승리투수 조건에 아웃카운트 한개를 남기고 김민우가 강판되었습니다. 4.2이닝동안 한개의 안타도 맞지 않고 호투하던 투수를 감독은 그냥 내렸습니다. 김민우에게 5이닝을 마칠 기회를 줬어야 한다는 이야기에 김민우가 수요일(22일)에도 62개나 던졌다며 더 이상 던지게 하는건 무리라고 선수 보호 차원에서 내린거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몇몇 팬들의 김민우 걱정에 그만 웃음이 나고 말았습니다. 전반기에만 70이닝을 던진 박정진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평균자책점 5점대가 넘어서 누더기가된 송창식도 7월 평균자책점이 5점이 넘어버린 권혁에 대해서 혹사라고 보호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혹사가 아니라고.. 이야기하던 사람들이 선수가 괜찮다는데 왜 그러냐고 우기던 사람들이.. 김민우는 보호 차..
울산모비스는 어떻게 변할것인가? 리오라이온스, 커스버트빅터 울산모비스는 어떻게 변할것인가? 울산모비스는 3연패를 달성하였지만 2015-16시즌은 장담하기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모비스는 팀을 우승으로 이끈 라틀리프와 문태영을 잃었습니다. 팀내 득점, 리바운드 1, 2위선수를 잃은것이죠. 양동근이 건재하다고 해도 팀을 새롭게 재편해야할 상황입니다. 그리고 모비스는 외국인 드래프트에서 라틀리프와는 성향이 다른 리오 라이온스를 선발합니다. 1라운드10순위 모비스 - 리오 라이온스(28, 205.4cm 113.5kg) 라이온스 라틀리프보다 신장은 6cm 가량 더 큽니다. (라틀리프 199.2cm)하지만 라틀리프가 전통센터의 모습이라면 라이온스는 전통센터와는 거리가 좀 멀죠 두선수의 지난시즌 득점과 리바운드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하지만 두 선수가 기롤을 싾는 방식에는 차..
2015-16 KBL 외국인선수 드래프트 결과 , KBL의 행정은 정말 최악입니다. 특히 외국인선수와 관련한 규정은 정말 엉망이죠. 키를 제한했다, 제한을 없앴다가. 자유계약으로 갔다가, 드래프트로 갔다가.. 뭔 제도를 시도 때도 없이 바꾸는지.그러다 리그 평준화(?)를 위한답시고 한선수가 한소속팀에서 3년까지만 뛸 수 있게 제한하는 이상한 제도를 만들더니..이제는 또 다시 방식을 바꿔서 모두 없애고,, 다시 드래프트로 처음부터 뽑게하는 뻘짓까지.. 그 결과 모비스에서 3년을 뛴 라틀리프는 삼성으로 가게되었고, 동부에서뛴 사이먼은 SK로 SK에서 에이스 노릇을 하던 헤인즈는 오리온스로 갑니다. (삼성에서 트레이드 되어) 오리온스에서 뛰었던 리오 라이온스는 모비스 유니폼을 입습니다. 전자랜드는 새로운 선수를 선발하였고, 전자랜드 주장을 했던 포웰은 KCC..
2015 lgpa US오픈 챔피언십 중계 안내, lgpa US 여자 오픈 박인비, 최나연, 양희정(AMY YANG), 김효주, 이정민, 장하나, 최운정(CHELLA CHOI), 유소연. lgpa 2015 US 여자오픈 챔피언십 중계 안내, 박인비, 최나연, 양희정( AMY YANG), 김효주, 이정민, 장하나, 최운정(CHELLA CHOI), 유소연. LPGA, 미국 여자 프로 골프인데. 한국선수가 정말 많네요..;; 대략 이정도.. 1라운드 순위. 경기 진행중이고, 끝낸 선수도 있고.. TOP6에 5명, 공동 14위에 7명입니다. AMY YANG(양희정 )선수와 최나연 선수가 3언더파 공동 3위이미향, 전인지, 박인비 선수가 2언더파, 공동 6위 최운정(CHELLA CHOI), 백규정( Q BAEK)선수가 1언더파 공동 14위입니다. lgpa 2015 US 여자오픈 챔피언십 중계 SBS골프, JTBC 골프, 아프리카TV 에서 중계방송 됩니다.
2015 윔블던 테니스 남자부 준결승 대진표, 2015 윔블던 테니스 노박 조코비치 리차드 가스켓, 로저 페더러 앤디 머리 중계 2015 윔블던 테니스 남자부 준결승 대진표, 2015 윔블던 테니스 노박 조코비치 리차드 가스켓, 로저 페더러 앤디 머리 중계 2015 윔블던 테니스 남자부 준결승 대진표 , 8강 결과 노박 조코비치 마린 실리치 16강에서 풀세트까지 가는 고생을 하며 체력을 소모한 조코비치가 고전할것으로 예상했지만. 1시간 49분, 3:0으로 깔금하게 경기를 끝내버렸습니다. 조코비치는 브레이크 상황조차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경기를 펼쳤습니다.하지만 이번대회에서 바브린카에서 복수할 기회는 사라졌는데요.치사하게(응??) 바브린카가 8강에서 패했기 때문입니다. 스탄 바브린카 리차드 가스켓 2015 프랑스오픈 챔피언 바브린카는 윔블던 8강에서 멈추게되었습니다. 리차드 가스켓에게 풀세트 경기 끝에 패했기 때문이죠. 바브린카는 ..
2015 윔블던 테니스 여자부 준결승 대진표, 2015 윔블던 테니스 세레나 윌리엄스 마리아 샤라포바 중계, 무르구자 라드반스카 중계 2015 윔블던 테니스 여자부 준결승 대진표, 2015 윔블던 테니스 세레나 윌리엄스 마리아 샤라포바 중계, 무르구자 라드반스카 중계 윔블던 준결승 대진이 완성되었습니다. 세레나 윌리엄스 마리아 샤라포바 세레나 윌리엄스, 최고의 여자 테니스 선수입니다. 메이저대회 20회 우승, 지난해 호주오픈~윔블던까지 부진했으나US오픈이후 부활.. 메이저 3대회 연속 우승을 기록중입니다. 윔블던까지 재패하면 메이저 4대회 연속 우승.. ㄷㄷㄷ 마리아 샤라포바, 최고의 인기 여자 테니스 선수입니다. 외모 못지 않은 기량을 가졌지만. 윌리엄스에 비하면 메이저 타이틀이 소박합니다. 5회 우승(이 사실 소박한건 아니지만)가장 처음 메이저 타이틀을 딴것이 윔블던 대회였는데요.벌써 11년 전이네요 이후 2011년 결승에 한번 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