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5

(32)
고원준 노경은 트레이드 , 고원준 성적, 노경은 성적. 두산 구단과 사이가 멀어진 노경은이 결국 트레이드 되었네요. 노경은의 행성지는 부산 롯데 자이언츠 였습니다. 롯데가 노경은을 얻고 내준 투수는 고원준. 노경은의 최근 상태가 별로이고, 고원준이 처음 롯데에 트레이드 되었을때의 가치를 생각하면..롯데의 일방적인 불리함(?)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고원준은 생각만큼 성장하지 못했고.. 게다가 올시즌 송승준 마저 부진한 상황이여서.. 롯데가 승부수를 한번 띄워본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고원준 통산성적 기록만 보면 롯데의 기대가 점점 낮아지는게 이해가기도 합니다.군필에 26세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너무 이른 포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노경은 통산성적 2012-2013시즌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때의 모습을 지금도 보여준다면 결코 두산이..
2016 프랑스오픈 중계 방송 안내, 프랑스오픈 16강 대진표, 노박 조코비치 로베르토 바우티스타 아굿 중계, 세레나 윌리엄스 엘리나 스비톨리나 중계 2016 프랑스오픈 중계 방송 안내, 프랑스오픈 16강 대진표, 노박 조코비치 로베르토 바우티스타 아굿 중계, 세레나 윌리엄스 엘리나 스비톨리나 중계 2016 프랑스오픈 남자부 16강 대진입니다. 노박 조코비치 바티스타아쿳 데이비드 페러 토마스 베르디흐마르셀 그라놀라스 도미닉 팀다비드 고팽 어니스트 걸비스 밀로스 라오닉 앨버트 라모스 비놀라스빅토르 트로이키 스탄 바브린카니시코리 케이 리차즈 가스켓존 아이스너 앤디 머레이 여자부 16강 S. Williams [1] 세레나 윌리엄스 E. Svitolina [18] C. Suarez Navarro [12] 수아레즈 나바로Y. Putintseva K. BertensM. Keys [15] 메디슨 키즈 V. Williams [9] 비너스 윌리엄스T. Bacsinsz..
유로 2016 대진표, 경기 일정, 유로 2016 중계 방송 안내 유로 2016 대진표, 경기 일정, 유로 2016 중계 방송 안내 유로 2016 개최기간 2016.06.10(금) ~ 07.10(일) - 현지기준 | 개최국 프랑스 A조프랑스, 루마니아, 알바니아, 스위스B조잉글랜드, 러시아, 웨일즈, 슬로바키아C조독일, 우크라이나, 폴란드, 북아일랜드D조스페인, 체코, 터키, 크로아티아E조벨기에, 이탈리아, 아일랜드, 스웨덴F조포르투갈, 아이슬란드, 오스트리아, 헝가리 유로 2016 조별리그 경기 일정 6월 11일A조 프랑스 루마니아 05:00 - 개막전 6월 11일A조 알바니아 스위스 22:00 6월 12일B조 웨일즈 슬로바키아 01:00B조 잉글랜드 러시아 04:00 6월 12일D조 터키 크로아티아 22:00 6월 13일C조 폴란드 북아일랜드 01:00C조 독일 우..
김성근이가 또 정신나간 헛소리를 하네요..김성근 당신이 어디까지 추해지나 봅시다. 김성근의 미친 운영이 지속된다면 김성근의 선수 탓, 경기장 탓, 구단 탓, 스카우트 탓, 남 탓이 지속된다면.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끝까지 남 탓을 한다면.. 그렇게 물러나지 않고 계속 미친짓을 하면서 팀을 망쳐 놓는다면.김성근이 쫓겨날때까지 김성근의 만행을 기록하겠습니다. 그리고 김성근이 쫓겨나서도 헛소리를 한다면 다시 김성근의 정신나간 미친 만행을 기록하도록 하죠. 김성근이가 헛소리를 떠들어 댈때마다 기록으로 남깁니다.하도 여기저기 헛소리를 하고다녀서.. 이 블로그가 김성근 블로그가 될지도 모를일이네요. 업계 최고 연봉(3년 20억)을 받는 김성근이가 또 정신나간 헛소리를 하네요.. 김성근은 정말 너무 뻔뻔합니다. 프로야구 감독중에서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아 먹으면서.. 이글스 역대 최악의 승률..
명장 김성근
정우람의 선발 전환까지도 고려해봐야 하지 않을까? 정우람의 선발 전환까지도 고려해봐야 하지 않을까? 정우람은 무려 84억을 주고 데려온 투수입니다. 그런데 김성근이가 선발진을 초토화 시키고, 불펜을 혹사로 다 갈아버리면서.. 정우람이가 할일이 없어졌어요. 역대급 연봉을 받는데 세이브가 고작 6개입니다.애초에 세이브 상황 자체가 별로 없죠.그런데도 벌써 블론 세이브가 3개입니다.;;; 기회도 별로 없고, 그 기회마저 불안하다. 84억이라는 돈이 너무 아깝습니다. 타자 김태균이 계속 출전을 하면서도 밥값을 못한다면.투수 정우람을 출전 기회가 별로 없고, 한번 나오면 많이 던지면서 밥값을 못하고 있습니다.짧게 자주 나와서 세이브만 챙기는게 최선인데말이죠. 이런 상황에서 그를 그냥 마무리로 쓴다는것 낭비가 아닐까 합니다. 그러니 그냥 선발로 씁시다. ;; 정우..
성근이 세마리치킨 고척점, 김성근이 망쳐버린 경기. 성근이 세마리치킨 고척점. 김성근이 망쳐버린 경기. 김성근의 미친 운영이 지속된다면 김성근의 선수 탓, 경기장 탓, 구단 탓, 스카우트 탓, 남 탓이 지속된다면.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끝까지 남 탓을 한다면.. 그렇게 물러나지 않고 계속 미친짓을 하면서 팀을 망쳐 놓는다면.김성근이 쫓겨날때까지 김성근의 만행을 기록하겠습니다. 그리고 김성근이 쫓겨나서도 헛소리를 한다면 다시 김성근의 정신나간 미친 만행을 기록하도록 하죠. 그럼 성근이 세마리치킨의 주인공 김성근의 명언부터 소개하도록 하죠 한화 감독으로 부임하기 전에 했던 말입니다. 한화는 이글스입니다. 독수리죠.하지만 한화가 막장을 달리면서 한화와 경기에서 승리하면 삼계탕을 먹고 보신했다고 타팀팬이 비아냥거립니다. 처음에는 그런 말을 듣기 싫었는데....
김성근. 자신의 무능함을 스스로 증명해보이는중. 김성근 광신도들은 2015시즌 김성근의 미친 운영에 대한 비판을 하면 꼴찌팀 순위를 끌어 올렸다고,, 꼴찌팀 순위 울려놨더니 헛소리 한다면서 난리를 치던데.. 2016시즌 감독 광신도들의 호흥에 부흥하듯 김성근이는 역대 최단 경기 30패를 달성해 주었다.. 그런데 김성근 광신도들은 역시나.. 성적은 김성근과 무관한것 처럼 이야기를 하고 다니는데.. 정말 애초롭기 그지 없다.. 김성근이 아무리 발버둥을 치고.. 헛소리를 늘어놔봐야.. 김성근의 성적표는 11승 1무 30패이다. 김성근이가 SK 우승을 시킨 명장으로 이름을 날렸다면. 한화에서는 한화를 역대 최약체 팀으로 만들어버린.. 역대 최악의 무능한 감독.. 최고 연봉을 받으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한 무능하고 멍청한 감독으로 기억될 것이다. 한대화도 김응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