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남은야구

SBS스포츠에게 한국프로야구 중계권을 줘서는 안된다.

반응형

SBS(라고 쓰고 씨방새라고 읽는다, 혹은 JBS 이하 JBS)에서 중계권을 줘서는 안된다.
이유는 간단하다 JBS를 통해서 야구를 볼 수 없을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프로야구가 하는 시간대에 일본야구를 중계할것이며 한국야구는 저멀리 안들호메다 듣보잡 채널로 날려버릴것이 분명하다.

토요일(4월 26일)부터 프로야구 중계가 다시 시작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화:두전전은 제대로 볼 수가 없었죠.
이 경기는 JBS(SBS라고 쓰고 시방새라고 부르는곳)에서 방송이 되어야 했지만
JBS는 일본야구를 중계했고 한화:두산전 경기를 자신들의 듣보잡 채널로 보내버렸습니다.

토요일경기는 우천으로 취소되긴 했지만 스포츠채널이 아닌 다른채널로 중계를 예정했으며 
일요일 경기마저도 2시에 시작한 일본야구가 끝날때까지 중계를 하고 중계를 시작하느냐 중계시작이
40분가량(정확히 보지는 않아서 모름)늦어졌죠..
(* 한화:두산전은 야구중계가 임시편성된 리얼TV를 통해서 제대로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한국야구가 아닌 다른 스포츠를 중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야구의 경우 한국야구와 같은 시간대에 경기를 한다는 점을 보면 JBS에 중계권을 줄경우 JBS 편성이 잡힌 경기는 항상 안드로 듣보잡 채널로 날아가 버려서 제대로 볼 수가 없을것이라는것이 문제입니다. 

비단 중계문제 뿐만 아니라 한국프로야구를 개무시하는 JBS같은 방송국에는 중계권을 줘서는 절대 안됩니다. 
이놈들의 4월 26일의 JBS 편성표를 보면 이놈들이 얼마나 한국프로야구를 개무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놈들은 한국야구를 듣보잡 채널로 날려버리고 일본야구를 생중계합니다.
그리고 밤11시에 일본야구를 바로 재방송을 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생중계도 모자라서 재방송까지 방송하는 동안 한국야구는 어디로 갔을까요?

이놈들이 정말 한국야구를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최소한 일본야구 재방송시간에는 한국야구를 편성했을겁니다. 하지만 일본야구에 올인하는 이놈들은 한국야구팬들 엿먹으라는듯이 일본야구 방송을 떡하니 잡았습니다.
(야구 중계가 취소되어서 이렇게 된것이 아닙니다. 진즉부터 이렇게 중계는 예정되었었습니다)

다음주 중계방송은 어떨까요?

MBC ESPN [좌측부터 4월 27일(월) ~ 5월 3일(일) 입니다 ]
월요일 우천연기된 영웅:SK 경기
화~목요일 SK:두산
금~일요일 한화:기아

수요일 금요일의 경기는 프로농구 챔피언전이 열리는 관계로 편성이 밀렸지만 농구는 이번주면 끝납니다.
그외의 경기는 생중계합니다.




KBSN 스포츠 [좌측부터 4월26일(일)~5월1일(금)입니다]
화~목요일 한화:LG
금~일요일 영웅:LG

6연전 생중계 예정입니다.
토, 일요일 편성표가 빠져있는데 별이상이 없다면 영웅:LG전을 중계할것으로 보입니다.




XPORTS [좌측부터 4월 27일(월)~ 5월 3일(일)]
화~목요일 영웅:삼성
금~일요일 삼성:SK

6연전 생중계예정입니다.




JBS

이놈들은 개으르기까지한건지 아직 중계편성표가 올라와있지도 않습니다. ㅡㅡ;
하지만 편성표를 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JBS가 스포츠채널에는 편성표를 올리지 않았지만 듣보잡 채널에는 편성표가 올라와있네요
뻘겋게 표시된 부분이 야구 중계를 하는 표시입니다. -_-;;

듣보잡 채널에 한국야구중계를 미리 잡아논것은 실제 스포츠 채널에서는 일본야구를 중계하겠다는 말이겠죠?

혹시나 가끔 JBS를 통해서 한국프로야구가 생중계되는 날은 일본야구를 하지 않는 날이거나, 끝났거나 둘중에 하나가 확실합니다. 100%죠..




세방송사(mbc kbs xports)는 프로야구 경기시간에 프로야구를 중계할 수 있는 여건이 됩니다.
하지만 일본야구에 올인하는 jbs는 도저히 프로야구를 중계할 상황이 안됩니다.
대체채널에 보내버리고 관심도 없습니다. 대체채널이라고하지만 그 채널이 나오는 지역을 정말 소수입니다. ;;
중계방송도 제대로 하지 않고, 야구를 무시하는 방송사에 야구 중계권을 줘서는 안됩니다

한국야구는 제대로 중계도 하지 않고, 일본야구만으로 잘쳐먹고 잘사면서 방송사 협상대표로 중계권료만 후려치려는 개 쌍놈의 씨방새에게 한국야구 중계권을 필요없을겁니다.

임시로 야구중계를 했던 리얼TV에서는 프로야구 중계가 다른프로그램보다 3배가 넘는 시청률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얼TV에서 중계권에 관심을 가진다고 합니다.

에이클라여 부디.. JBS에게 중계권을 주지 마시고 저멀리 일본으로 가버려 씨방새야.. 라고 외쳐주세요..
그리고 리얼TV에게 중계권을 주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한국야구를 발전시키는것이고 에이클라가 발전하는 길입니다.

씨방새는 그냥 꺼지라고 하세요 ..

<뱀발>
혹시나 다른 스포츠 팬들이 보시고 
C8 다른 스포츠는 녹방으로도 중계안되는데..야구는 4경기중 3경기나 중계가되는데
열라 불만이 많네.. 라고 하실지 몰라서 덧붙입니다.

저는 야구만 중계하라는 말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야구만 중계해야된다고 주장을 할것이였으면 프로농구 챔피언전때문에 밀린 야구 중계에 대해서 불만을 이야기했겠죠. 하지만 저는 농구 챔피언전 중계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농구 4강전을 방송사들이 개무시하고 야구 중계를 하려고 했을때도 저는 방송사를 욕했습니다.
정규시즌의 야구보다 플옵의 농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중요도를 떠나서 야구를 하신 시간에 축구 중계를 할 수도있고 핸드볼 중계를 할 수도 있습니다.
테니스를 할 수도 있겠고.. 육상을 할수도 있겠죠..
다른 스포츠 중계로 야구중계가 안되는건 문제가 안됩니다.

문제는 JBS가 일본야구에 올인하면서 한국야구를 완전히 무시하는데 있습니다. 
그러니 한국야구만 중계를 하라는것이냐? 라는 오해는 하지 마시길..

< 요약 >
일본야구에만 미친 JBS(SBS쓰고 씨방새라불리는 방송국)은 일본야구나 쳐 중계하고 돈도 안되고 적자나는 한국야구에서는 손을 떼도록하시고..

에이클라는 JBS에는 중계권을 주지마시고 중계권을 원하는 리얼TV에나 중계권을 파세요.. 그게 더 이익입니다.

그리고 야구중계로 돈 많이 벌고 있는거 삼척동자도 다 알고있으니 나머지 세 방송사들도 중계권 너무 후려치지 마시고 언능 계약하세요.




반응형

'인생의절반★ > 남은야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야구장 3월초 삽질 시작..  (2) 2010.02.19
장동건 시구.  (4) 2009.10.24
부럽다, 포항 야구장.  (20) 2009.10.18
야구문답  (4) 2009.01.06
니시오카 츠요시의 야구론  (8) 200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