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제배구

2015 여자배구 월드컵 한국 중국 여자 배구 중계 방송 안내, 여자배구 세계랭킹

반응형


2015 여자배구 월드컵 한국 중국 여자 배구 중계 방송 안내, 여자배구 세계랭킹 


여자배구 월드컵에 참가중인 한국여자배구 대표팀이 중국과의 4번째 경기를 가집니다.


한국은 현재 2승 1패 승점 6점으로 6위에 올라있습니다.


1경기를 덜 치룬 상황이기에 중국과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순위를 더 끌어 올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을 넘기는 쉽지 않을것 같긴합니다. 


한국은 중국과의 경기에서 13승 70패의 엄청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대결인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에서도 0-3의 완패를 당한바 있죠.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는 승리를 하였지만.. 당시 중국 대표팀이 1진이 아니였을겁니다. 


중국 여자배구는 세계랭킹이 3위까지 올라있을 정도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수년간 일본에 밀렸지만 최근 다시 일본보다 더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죠.


한국의 랭킹은 10위입니다. 


여자배구 세계랭킹 



중국대표팀은 높이에서 한국을 압도합니다.


한국 대표팀이 190이상의 선수가 김연경(10) 양효진(14) 2명인데 비해서 중국은 5명이나됩니다.

중국을 블로킹 벽은 한국의 스파이크 높이보다 높고, 중국의 스파이크 높이는 한국의 블로킹 벽보다 높습니다. 


배구가 높이가 중요하지만 단순 높이 대결이 아닌 만큼 분명 높이가 낮은 팀이 승리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중국이 그냥 높이만 높은 팀이 아니라는거... 


정면으로 붙었다가는 승산이 없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 


요즘 배구를 안봐서 최근 배구 트렌드를 모르겠네요. 


한국 대표팀 



중국 대표팀 




2015 여자배구 월드컵 중계방송 안내 


2015 여자배구 월드컵은 케이블TV 스토리온을 통해 전경기 생중계됩니다


한국 중국의 경기는 오후 6시 25분 부터 중계될 예정입니다. 


중계 방송 안내


http://godlessjm.tistory.com/2340


해외 중계 사이트

(회원가입 다운로드 필요없습니다. 기다리면 나옵니다. 안나오면 방이 터졌거나 하는겁니다. 

회원가입 다운로드 문제로 인해서 안나오는게 아닙니다. 

또한 해외사이트는 끊김이 있고, 팝업 광고창이 많습니다. 조금 보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http://www.zhangyu.tv/10201


http://www.vipleague.tv/volleyball/324268/1/china-w-vs-south-korea-w-live-stream-online.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