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의절반★/국제야구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중계 한국 대만 중계 실시간TV보기, 한국 대만 야구 결승전 선발투수 김광현,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방송

반응형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 중계, 한국 대만 중계 실시간TV보기, 한국 대만 야구 결승전 선발투수 김광현,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방송


중국과의 준결승 예상외로 고전했네요 


선발 이재학선수가 부진했다고 하는데.. 2점 정도는 줄 수 있죠.

문제는 타격이였다고 봅니다. 4회까지 2득점.. 

2회말 무사 만루 찬스에서 1점밖에 못내는등 찬스는 있었지만 무산.. 

똥줄야구한게 문제였죠.. 



5회에 급 발야구로 2득점을 올리면서 한숨 돌렸고, 6회 침묵하던 박병호의 한방이 터지면서 게임을 끝냈네요..

초반 팽팽하게 간것이 약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선수들이 조금 더 긴장하게 될테니까요..


결승 상대는 대만입니다.

일본의 실책을 대만이 놓치지 않고 몰아쳐서.. 완승을 거두고 결승에 올라왔네요. 


결승 한경기, 대만이 조별리그처럼 쉽게 무너질것 같지는 않은데요. 

한국도 잘 대비해야겠죠.


개인적으로 응원팀 한화의 이태양선수가 민폐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중국전 4이닝 1피안타 호투하면서 역할을 한것 같아 괜히 뿌듯합니다.


대만전 선발은 예상대로 김광현선수입니다. 

준결승 중국전 4이닝씩을 던진 이재학, 이태양선수를 제외하고 모두 출전 대기할것 같습니다만 

김광현선수가 깔끔허니 끝내줬으면 좋겠네요.. 


대만전 선발은 미정입니다. 대만 감독이 선발 투수 공개를 안했다고 하네요. 


한국과 대만의 야구 결승전은 오후 6시 30분에 열리고요. 

MBC, SBS 중복 편성 중계입니다. 무려 6시 부터 중계 대기임 .. 


그리고 왔다 장보리 또 결방합니다. 아 짜증.. 

야생야사 야빠지만 장보리가 더 잼나는디.. 


그건 그렇고.. 


결승 만큼이나 관심이 가는것이 3, 4위전입니다. 

사회인야구 대표라고 해도 일본을 중국이 넘기는 쉽지 않겠지만서도.. 

중국이 확 이기버렸으면.. 하는 마음도 있네요.. 


일본이 아무리 아시안게임 야구에 관심이 없다고 하더라도..

중국에 패하면 마음을 조금은 달리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러거나 말거나 아예 관심없을 수도 있긴 합니다만.. 


어쨋든. 

우승하고 끝냅시다. 


인터넷 중계, 

 네이트와 아프리카TV 

MBC SBS 온에어 (공지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