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3

(10)
2016시즌 한화 개막전 선발이 송은범이라니.. 어이가 없네.. 로저스의 개막 합류가 불가능해졌고, 두번째 외국인 투수의 영입도 늦었으니.. 선발에 고민이 되는것은 사실이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은범이 개막전 선발이라는것은 이해하기 힘듭니다. 송은범은 그냥 1군에 있으면 안되는 성적을 낸 투수입니다. 리그에서 최악의 투수였습니다. 3년간 7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 투수를 어떻게 신뢰할 수 있습니까?? 겨우내 송은범이 달라졌을 수도 있겠죠.근데 송은범이 달라졌다는것을 증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달라졌음을 보여주려면 경기에 뛰어야하는데.. 경기가 없었으니까요. 송은범 변화의 증명을 개막전에서 해야할 이유는 없어요 ;; 한화에서 송은범보다 못한 투수는 거의 없습니다. 아무리 사정이 어려워도 그렇지.. 3년간 리그를 말아먹은 투수를 개막전 선발로 쓰다니.. 이건 명백..
코리안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김현수 박병호 오승환 이대호 이학주 최지만 코리안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김현수 박병호 오승환 이대호 이학주 최지만 이 선수들이 다 메이저리거라고 할 수는 없긴합니다.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세 선수만 메이저리거라 할 수 있고김현수 박병호 오승환은 메이저리그 첫 해인데다.. 이대호는 메이저리그 계약도 아니죠. 이학주 최지만은 유망주이지만 역시 메이저 경력이 없고요. 그럼에도 코리안 메이저리거라고 제목을 정한건 그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서입니다. 이 선수들이 메이저리거로 모두 활약하는것은 상상만해도 행복하군요.. 포지션도 다양합니다. 선발 투수(류현진) 불펜(오승환)1루수(박병호 이대호 최지만) 3루수,유격수(강정호) 유격수(이학주)좌익수(김현수) 우익수(추신수) 이들이 모두 성공해서 야구 팬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주었으면 하는 바람..
2016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 방송 안내,2016 프로야구 달라지는점 2016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 방송 안내 [ 2016 KBO 시범경기 일정 ] 월일요일잠실고척문학수원대전대구광주사직마산308화 두산-kt넥센-한화 LG-KIASK-롯데 (울산)삼성-NC09수 두산-kt넥센-한화 LG-KIASK-롯데 (울산)삼성-NC10목 넥센-kt두산-한화 SK-KIA삼성-롯데 (울산)LG-NC11금 넥센-kt두산-한화 SK-KIA삼성-롯데 (울산)LG-NC12토 SK-kt삼성-한화 넥센-KIALG-롯데 (울산)두산-NC13일 SK-kt삼성-한화 넥센-KIALG-롯데 (울산)두산-NC14월 15화 SK-넥센 삼성-ktLG-한화 NC-KIA두산-롯데 16수 SK-넥센 삼성-ktLG-한화 NC-KIA두산-롯데 17목 두산-넥센 LG-ktSK-한화 삼성-KIANC..
2015-16 V-리그 남자부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일정, 삼성화재 대한항공 중계 안내 2015-16 V-리그 남자부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일정, 삼성화재 대한항공 중계 안내 정규시즌이 종료된 여자부와 달리 남자부는 삼성화재 KB손해보험의 마지막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하지만 준플레이오프 개최는 확정되었는데요. 추락을 거듭하며 시즌이 끝날것 같던 대한항공이 극적으로 비상하면서 준플 개최는 확정되었습니다. 지난 2월 20일 삼성이 대한항공과의 정규시즌 마지막 대결에서 3:1 승리를 거두고 23일 한전에 3;1 승리를 거두며 승점차를 8점까지 벌렸을때만해도 준플레이오프 개최를 이뤄지지 않고.. 대한항공의 2015-16시즌은 끝난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2월 20일 삼성 3:1 항공 - 삼성 승점 3점 승점 5점차 삼성리드2월 23일 삼성 3:1 한전 - 삼성 승점 3점 , 승점 8점차 게다가..
KOVO V-리그 여자부 플레이오프 일정, 현대건설 흥국생명 중계 안내.. GS 칼텍스 승점 1점차 탈락..2015-16 KOVO V-리그 정규시즌 최종 순위 KOVO V-리그 여자부 플레이오프 일정, 현대건설 흥국생명 중계 안내.. GS 칼텍스 승점 1점차 탈락.. 마지막까지 치열했던 여자부 플레이오프 흥국생명이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였던 3월 5일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승점 2점을 추가, 1경기를 남겨두고 있던 GS 칼텍스와의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리면서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했습니다.GS칼텍스는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기업은행에 3;1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추가했지만. 승점 1점이 모자랐습니다.흥국생명이 풀세트경기에서 패해서 승점 1점만 얻어서 승점이 같아졌다고 해도. 다승에서 밀려서 플옵 진출은 불가능했죠.GS캍텔스의 마지막 희망은 흥국생명이 1:3 혹은 0:3으로 패하는 것이였지만 꿈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GS칼텍스에게도 희망은..
KBL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일정, 울산 모비스 고양 오리온스 상대전적 KBL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일정, 울산 모비스 고양 오리온스 상대전적 울산 모비스 고양 오리온스 : 4승 2패 울산 모비스 우세 고양오리온스가 원주동부를 스윕하며 손쉬게 4강에 올랐습니다. 오리온스는 동부를 상대로 평균 89득점을 기록하며 화끈한 농구를 보여줬습니다물론 시리즈가 진행되면서 득점이 104점 84점 79점으로 감소를 하긴 했지만요.. 원주동부가 정규시즌 평균 실점 2위(76.7실점) 팀이였다는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파괴력이였죠. 오리온스의 파괴력이 모비스에게도 통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모비스는 평균 71.7실점을 기록하며 2위 동부보다 평균실점이 5점이나 적은 가장 강력한 수비를 구사하는 팀입니다. 모 팬들은 그래서 모비스 농구가 재미없다고 하기도 하죠. 어쨋든. 모비스가 모 팬들..
KBL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일정, 전주 KCC 안양 KGC 상대전적 KBL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일정, 전주 KCC 안양 KGC 상대전적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KCC와 KGC의 1차전을 시작으로 진행됩니다 KGC는 삼성과의 6강 플레이오프에서 3승 1패로 승리, 3월 2일에 시리즈를 끝내면서 4일간의 휴식을 취해서 체력을 어느정도 회복한 상황입니다. KCC는 정규시즌 이후 정식 경기가 없었으니 체력적으로는 문제가 없겠죠. 두 팀의 정규시즌 상대전적을 KCC가 5승 1패로 압도적인 우세입니다.홈에서 열린 3경기는 모두 승리했고, 원정 경기도 2승 1패로 우세했죠. 두 팀의 경기는 화력전이였습니다. KCC는 한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85점 이상을 기록했고, KGC도 3경기에서 85득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정규시즌과 달리 플레이오프에서 수비위주의 경기운영으로 득점력이 ..
2016 프로야구 울산 문수야구장 경기일정, 울산야구장 롯데 경기 일정. 울산 문수야구장 예매, 티켓 가격, 입장권 가격 2016 프로야구 울산 문수야구장 경기일정, 울산야구장 롯데 경기 일정. 울산 문수야구장 예매, 티켓 가격, 입장권 가격 2016 프로야구 울산 문수야구장 경기일정입니다. 울산 문수야구장은 롯데자이언츠가 제2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고요. 2016시즌 시범경기 6경기 , 정규시즌 7경기가 문수야구장에서 열립니다. 시범경기3월 8일(화) 9일(수) SK 와이번스3월 10일(목) 11일(금) 삼성 라이온즈3월 12일(토) 13일(일) LG 트윈스 정규시즌5월 24일(화) 25일(수) 26일(목) LG 트윈스8월 11일(목) 12일(금) 한화 이글스8월 23일(화) 24일(수) kt 위즈 지난해 정규시즌 10경기에서 7경기로 줄었네요. 한화는 울산에 또 오는군요. 울산 문수야구장 예매, 티켓 가격, 입장권 가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