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9/01

(3)
한국 태국 완파 첫승,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한국 대만 중계 방송.. 은 녹화방송. 한국 태국 완파 첫승,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한국 대만 중계 방송.. 은 녹화방송.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순위 한국이 일본 중국에 연패했지만. 태국을 완파하며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태국 정도야 뭐 쉬운 상대죠. 상대가 약체였기에 이기는건 당연한것인데.. 문제는 경기력이네요.슛 컨디션이 정말 안좋습니다. 점수차가 커서 막 덨졌나.. 2점 필드골이 30%를 못 벗어나는듯 하네요.. 그리고 페인트존 득점이 36점 밖에 안됩니다. 태국에 188 선수 한명, 180 선수 한명, 나머지 전부 170대이고 160대 선수들도 있습니다.높이에게 한국이 더 높은데.. 페인트 존에서 득점이 저정도 밖에 안되는건 문제가 있죠 이런 모습으로는 일본, 중국과 재대결해도 고전할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한국 태국 하이라이트 4차전 9..
2015 여자배구 월드컵 한국 도미니카 공화국 중계 안내 , 문자 중계 2015 여자배구 월드컵 한국 도미니카 공화국 중계 안내 하염없이 패배하고 있는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현재 도미니카 공화국과 8번째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도미니카 정도는 해볼만 하지 않을까 했지만..1 세트 18:25로 졌고 , 현재 2세트 16:12 리드중 상황이네요 이번 대표팀은 총체적 난국입니다. 일단 리시브가 안됩니다. 그나마 리시브 안정이 되려면 김연경 선수가 리시브를 담당해야하는 상황..메시보고 수비까지 다하라는 소리 ;;;;; 김연경이 리시브를 안하면 리시브 엉망이 되구요.. 그렇다고 김연경이 리시브를 하면 좋아지는가.. 그것도 아닌게.. 토스가 엉망임.. ;;;어제 일본전에서 김연경선수가 리시브를 안했는데.. 결과가 처참.. 폴트가 12개가 쏟아졌습니다. 토스도 절레 절레.. ;; 일본 ..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한국 4연승! 이탈리아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한국 이탈리아 세계청소년야구 중계 안내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한국 4연승! 이탈리아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한국 이탈리아 세계청소년야구 중계 안내한국 청소년 대표팀이 대만에 힘겹게 승리를 거두고 4연승을 질주하였습니다. 좋아요!마지막 상대는 이탈리아입니다.이탈리아는 대만, 캐나다에서 10점차 완패를 당했지만, 쿠바전에서는 1:4로 나름 선전했습니다. 전력적으로 한국의 상대가 안된다고 보지만 야구라는게 이변이 꽤 많은 종목이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기를 .. 그리고 조별리그 이후에 8강 토너먼트로 가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경기 일정을 찾아보니 상위 3팀, 하위 3팀이 같은 조가 되어서 상위 3팀씩 6팀은 슈퍼라운드 하위 3팀씩 6팀은 순위 결정전을 진행합니다. 하위 3팀, 총 6팀은 이 라운드를 통해서 7~12위 순위 결정슈퍼라운드에 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