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9

(41)
김용주, 하주석의 1군 엔트리 등록은 부담이 너무 크다 전역한지 얼마 되지 않은 김용주, 하주석을 엔트리에 등록해서 쓰는건 위험 부담이 매우 큽니다. 1. 김용주 하주석을 엔트리에 등록하기 위해서 두명의 선수가 임의 탈퇴 신분이 되었습니다. 어차피 군대갈 전력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군대 갈 전력이라고 모두 임탈을 걸지는 않습니다. 특이한, 이상한 경우라고 봐야죠. 1군에서 뛰는것을 목표로 피땀흘려 훈련한 선수에 대해 김성근 감독의 대답임의 탈퇴 조정원 퓨처스 0.385 0.487 0.6562군에서 OPS 1.0이 넘는 성적을 거둔 조정원이 1군에서 기록한 타석은 1타석에 불과했습니다. 조정원의 수비가 엉망이였을 수도 있고, 조정원의 타격은 그깟 퓨처스에 불과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조정원의 2군 기록을 펌하하고자 한다면 하주석의 1군 등록 역시 물음표가..
아시아 남자농구 선수권 한국 카자흐스탄 중계 방송 안내,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아시아 남자농구 선수권 한국 카자흐스탄 중계 방송 안내,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아시아 남자 농구 선수권 2라운드 마자막 경기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입니다. 한국은 1라운드 중국에 역전패를 당했고, 2라운드 카타르에 일격을 당하면서 2승 2패 3위를 기록중입니다. 좀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카자흐스탄전에서 승리해야만 합니다. 8강에서 이란, 필리핀을 피하기 위해서는 조 2위를 차지해야하는데 동률시 승자승이라면 카타르에 패한 한국은 카자흐에 승리하더라도 2위 가능성이 없고, 골득실 등을 먼저 따진자면 2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 중국이 한국을 견제하기 위해 카타르전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뭐.. 어쨋든 카자흐스탄전을 승리하고 이후를 대비하는게 맞을듯 합니다.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E조 모든 ..
2015 KBO 프로야구 5강 경우의 수 ,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경우의 수 니가 가라 5강 싸움. 5위권이 5할 이하의 승률을 가지고 있고. 잔여경기 시즌에 들어오면서 5강권 팀들이 더더욱 부진에 빠지면서.. 경기를 하지 않는것이 더 이득인 상황입니다. 맹렬한 기세로 상승세를 타던 롯데가 6연패의 늪에 빠지면서 한화보다 나은 상황이라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상황이 나빠졌습니다.롯데, KIA, 한화 10경기 3승 7패로 부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중입니다. 한화 입장에서 한화의 선전, 경쟁팀의 부진이 필요했는데.. 10경기를 진행하는 동안 세팀의 승차는 그대로 유지.. ;;; SK만이 6승 4패를 기록하며 세팀과의 격차를 3경기로 벌렸습니다. 현재 5위는 SK 6, 7위 롯데, KIA와 1.5경기차이입니다.8위 한화와는 2경기차 가장 유리했던 롯데의 연패, SK의 선전, KIA, 한..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중계방송 안내, 한국 중국 농구 중계 방송 안내,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중계방송 안내, 한국 중국 농구 중계 방송 안내,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한국이 첫 경기에서 요르단에 87-60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3점슛 성공률 62.5% .. 정말 좋았네요.양동근 6개중 5개, 조성민 7개중 5개 전체적으로 그냥 원사이드했던 경기. 오늘 경기가 매우 중요하죠. 중국과의 경기승패와 관계 없이 다음 라운드 진출은 문제가 없겠지만.성적을 가지고 2라운드에 올라가서.. 2라운드 결과로 8강 대진이 결정되기 때문에.소홀히 할 수 없는 경기 되겠습니다. 중국 애들이 요즘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지만.. 높이는 확실히 높긴하네요.. 213 218 217 214 .. 이건 뭐..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순위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중계. 중계는 SBS에서 담당합니다만. 야구 중..
제28회 FIBA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중계방송 안내, 한국 요르단 농구 중계 방송,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경기일정, 국가대표 명단 제28회 FIBA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중계방송 안내, 한국 요르단 농구 중계 방송, 아시아 남자농구선수권 경기일정, 국가대표 명단 일정 2015.09.23(수) ~ 10.03(토) - 현지기준장소 중국 후난성 총 16개팀이 참가합니다. 한국의 1차적인 목표는 4강이라고하네요. 아시아에서도 4강이 목표라니.. 농구 많이 죽었네요.하긴 뭐 자업자득인 면도 있습니다. 선수들은 아무런 경각심없이 불법토토를 해서 무더기로 적발되고.. 감독들은 승부조작, 승부조작 혐의를 쓰고 있고.. 협회가 똑바로 하는것도 아니고요.. 리그 규정은 교육제도 바뀌듯이 매년 바뀌기 일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하기를 기원해봅니다. 16강 조별리그 이후 상위 3팀이 2라운드 진출, E조 : A조 3팀 B조 3팀 F조 : C조 3팀 D..
양훈의 활약에 속이 쓰리면서도 트레이드는 잘된일이라 생각합니다. 양훈이 넥센 유니폼을 입고 처음 선발 등판한 경기에서 막강 NC 타선을 상대로 무실점 호투를 하였네요.. 양훈의 트레이드 당시 제가 쓴글 이글스 팬으로 한때 에이스 노릇을 잠깐이나마 해줬던 양훈이 떠난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당장 쓸 수도 없는 상황인데다, 군 복무 시설 성적도 별로였고, 허리도 좋지 않다고 하니.. 당장 써먹을 선수가 필요한 한화 입장에서는 트레이드로 쓸 수 있다고 봅니다. FA로 배영수, 송은범, 권혁 3명이나 영입한 상황이고..기존 투수로는 유창식이 있으며.. 우완 투수는 이태양이 자리를 한 상황에서... 양훈이 한 자리를 차지하기는 쉽지 않긴 했습니다. 양훈의 2009년과 2011년을 기억하는 한화팬이라면 양훈이 아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만이미 6년, 4년전 이야기.. 라고 ..
김성근 감독의 투수 운영 능력이 빛을 발한 역사에 남을 만한 경기 김성근 감독의 투수 운영 능력이 빛을 발한 대단한 경기였습니다. 선발 김민우 8월 4일 선발 등판 1이닝 만에 강판 하면서 김성근은 김민우를 디스함(실점해도 아쉬워하지 않는 투수)이후 불팬 8월 12일, 13일 등판 하루쉬고 8월 15일 선발 등판.. 5일만에 등판8월 20일 구원 2.0 이닝 1실점 이후 무한 등판이 시작됨 8월 23일 구원 0.1 이닝 0실점 8월 26일 구원 5.0 이닝 1실점8월 29일 구원 2.1 이닝 2실점(1자책)9월 2일 구원 4.2 이닝 0실점9월 4일 구원 1.2 이닝 0실점 선발에 송은범 두고 마구잡이 불펜에 나오면서도 호투함16이닝 4실점(3자책) 평균자책점 1.69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하루 쉬고 선발 등판투혼의 투구를 선보인 김민우..9월 6일 6.1이닝 1실점 ..
김성근 감독의 한계를 넘었다는 말이 무서운 이유 김성근 감독의 한계를 넘었다는 말이 무서운 이유 김성근 감독은 심심하면 선수가 한계를 정하면 안된다, 한계를 넘어야 한다고 합니다. 전 이말을 순수하게 선수의 노력으로 한단계 성장해야하는것으로 받아들였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더군요. 김성근이 말하는 한계란 혹사를 견디라는 말이였습니다. 권혁의 100이닝 이상 투구도 한계를 넘는것이고, 박정진의 혹사도 한계를 넘는것이죠.. 김민우의 연투와 선발 불펜 혹사도 한계를 넘는것이고, 송창식의 미친듯한 등판도 한계를 넘는 과정인겁니다. 김성근 감독의 한계를 넘는다는 말이 무서운건 여기에 있습니다. 권혁이 최근 부진한데.. 이건 한계를 넘지 못한것입니다. 즉, 선수 탓 박정진이 최근에 거의 등판을 하고 있지 못한데 이것 역시 한계를 넘지 못한겁니다. 즉, 선수 탓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