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0/03

(3)
아시안게임 농구 결승 한국 이란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농구 이란 한국 결승전, 한국 이란 농구 결승 중계, 아시안게임 농구 결승 실시간TV보기 안내 아시안게임 농구 결승 한국 이란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농구 이란 한국 결승전, 한국 이란 농구 결승 중계, 아시안게임 농구 결승 실시간TV보기 안내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결승 조별리그 가볍게 통과하고 8강리그에서 카자흐스탄 필리핀 카타르를 연파하며 4강에 진줄.준결승에서 일본에 71-63으로 승리하고 결승에 진출한 한국 입니다 팀1234JPN20344363KOR18344971 일본의 초반 외곽포가 연이어 터지면서 고전하기도 했지만.. 한국은 당황하지 않고 차곡 차곡 점수를 쌓으면서 결국 승리했지요. 일본의 3점이 무섭긴했습니다. 초반 3개의 3점슛이 연거푸 림을 갈랐고.. 경기 전체 3점슛 성공률이 50%가 넘었으니까요 8/15하지만 3점을 제외한 일본은 한국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페인트존에서의 공..
아시안게임 농구 결승전을 앞둔 기대감과 씁쓸함(?) 아시안게임 농구 당연히 우승하기를 바랍니다. 현실적으로 우승하는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2002년의 기적처럼 우승한다면.. 정말 좋겠죠? 그런데 한편으로 씁쓸한 마음도 있는데요.. 바로 국가대표 감독이 모비스 감독 유재학감독이라는 점입니다. 이게 왜 씁쓸하냐.. 유재학 감독이 모비스 감독으로 돌아왔을때 상대해야할 상대팀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기 때문이죠 우승을 위해서 유재학 감독은 리그에서 적으로 싸워야할 장수들에게 기술을 마음껏 전수해줬습니다. 그리고 우승을 한다면 그들은 병역 헤택이라는 보너스를 받게 되죠.. 상대팀의 전력 강화로 바로 이어집니다. 그럼 농구 우승시 병역 헤택을 보는 선수는 누가 있을까요? 현재 상무에 입대한 오세근. 바로 전역가능 해집니다. SK 김선형. LG 김종규도 혜택을 받겠..
남자배구 충격적인 패배가 아니라 실력이다. 남자배구가 이란을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 고민을 한것은 쓸데없는 고민이였네요.이란이 세계 정상급 국가들도 때려잡으면서 업청난 급 성장을 보여왔죠.얼마전에 끝난 세계선수권에서는 6위에 올랐다고 하더군요.이런 이란을 보면서 한국이 아시안게임에서 이란을 이길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죠.8강 리그에서 만나서 완패를 하기해서 걱정이 더 커졌었는데.. 정말 쓸데없는 고민이였습니다. 왜냐하면 이란을 만나기도 전에 일본에 패해서 탈락했기 때문이죠.. 일본과의 경기에서 패한것을 두고, 충격적인 패배. 일본에 발목잡혔다는 둥.. 이길 수 있는 상대에게 졌다는 식으로 표현을 하던데.. 한국은 그냥 질만해서 진것이라고 봅니다. 그냥 실력이 이것밖에 안되는 팀이였던거죠. 한국이 최근 일본을 상대로 9승 3패의 전적을 보이며 우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