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18

(3)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국가대표팀 LG 중계 안내.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국가대표팀:LG 한국야구대표팀이 인천아시안게임 본선 무대에 가지전에 한번의 평가전을 갖습니다. 사실 일본이 사회인야구 위주의 출전, 대만도 최정예 맴버가 아닌 지라.. 사실상 거저먹는 수준이 되어야합니다. 일본 사회인야구가 한국에서 말하는 사회인야구와는 급이 다르긴합니다. (150을 던지는 녀석도 있다고 하니..) 대만 역시 최정예 부대가 아니라도 완전 허접한 맴버는 아니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대표팀과 비할바는 아닙니다. 핑계 거리가 될 수 없음 그리고 야구의 특성상 투수 한명이 미쳐버리면 경기의 양상을 알 수 없게되죠. 약체도 선발 투수 한명이 미춰~ 버리면 강팀을 잡을 수 있는게 야구. 우승팀의 승률이 가장 낮고, 최하위팀의 승률이 가장 높..
AFC u-16 결승전 중계 안내, 한국 북한 결승전, 16세 이하 청소년 대표팀, 16세이하 청소년 축구 결승전 중계 실시간TV보기 안내. AFC u-16 결승전 중계 안내, 한국 북한 결승전, 16세이하 청소년 축구 결승전 중계 실시간TV보기 안내. 시리아를 7:1로 격파한 한국 대표팀이 결승에 진출, 북한과 우승컵을 놓고 다투게 되었습니다. 이번대회 한국팀의 모습은 정말 대단하네요. 한국은 시리아와의 준결승에서 장결희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하는등 시종일관 시리아를 밀어 붙이며 완승을 거뒀습니다. 북한은 호주와의 준결승에서 1:1 무승부로 끝난후 승부차기에서 4:3 승리를 거두었네요 한국은 예선 조별리그부터 준결승까지 5전 전승 15득점 2실점을 기록중입니다. 압도적인 모습. 북한은 2승 2무 1패 (8강 준결승 모두 승부차기 승으로 무승부로 기록) 10득점 5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토너먼트 2경기에서 우승후보 이란, 호주를 상대로..
인터넷으로 중계 방송 보는법, 스포츠 중계 실시간TV보기 안내. 인터넷으로 중계 방송 보는법 스포츠 중계 실시간TV보기 안내. 스포츠 중계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은 크게 3가지입니다. 1. 지상파 온에어 방송으로 보는 방법. 2. 포털사이트 유튜브 아프리카 TV등을 이용하는 방법 3. 해외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지상파 온에어는 로그인후 그냥 보면 됩니다. 포털사이트 유튜브등도 그냥 사이트로 가셔서 보시면됩니다. 국내 중계가 어려울 경우 해외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중계사이트의 경우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해외중계사이트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광고등을 통해서 낚시를 많이하니 주의해야합니다. 광고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면 지울 수 있고, 주변 광고도 그냥 무시하시면됩니다. 가끔 여기에 속아서 결제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절대 절대 절대 속지 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