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

(34)
남자하키 준결승 한국 파키스탄, 아시안게임 남자하키 한국 파키스탄 남자 하키 준결승 중계, 남자하키 준결승 한국 파키스탄, 아시안게임 남자하키 한국 파키스탄 남자 하키 준결승 중계, 아시안게임 조별리그 순위 한국 4승말레이시아 3승 1패일본 2승 2패방글라데시 1승 3패싱가포르 4패 한국은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말레이시아가 2위로 진출 상대 조에서는 파키스탄과 인도가 1, 2위를 차지했네요.. 그렇게 만들어진 남자하키 준결승 대진은 한국 인도 , 파키스탄 말레이시아입니다. 인도는 그리 만만한 팀이 아닙니다. 세계랭킹 9위로 한국(8위) 바로 아래있죠. 결승에서 만날것 같은 파키스탄은 11위로 역시 만만찮은 상대고요. 한국 남녀 하키 대표팀이 동반 금메달로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는데요. 남자는 인도 파키스탄, 여자는 중국을 넘어야합니다. 어쩔 수 없는 운명이죠. 상대가 만만찮다고 겁..
여자배구 준결승 한일전 중계, 아시안안게임 여자배구 한국 일본 중계, 아시안게임 배구 한국 일본 중계, 한국 일본 배구 중계, 여자배구 한일전 중계 실시간 보기 여자배구 준결승 한일전 중계, 아시안안게임 여자배구 한국 일본 중계, 아시안게임 배구 한국 일본 중계, 한국 일본 배구 중계, 여자배구 한일전 중계 실시간 보기 여자배구 준결승에서 일본을 다시 만났네요. 한국은 조별리그에서 일본에 3:0 완승을 거둔바 있는데요. 8강을 지나 준결승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8강에서 한국은 홍콩에 3:0 승, 일본은 대만에 3:0 승리를 거두었네요. 일본의 전력이 아무래도 2진급이다 보니.. 다시 만나더라도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일본 배구는 언제든 한국의 발목을 잡을 준비가 되어있는 팀이죠. 1군 전력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만만히 보고 경기에 임해서는 안될것입니다. 준결승에는 올라올 팀이 다 올라온것 같네요.. 한국 일본의 반대편에는 중..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대한민국 태국 축구 준결승,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 한국 태국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 한국 태국 중계 안내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대한민국 태국 축구 준결승,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 한국 태국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 한국 태국 중계 안내 한국 태국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전이 열립니다. 여자 대표팀은 북한에 아쉬운 역전패를 당해서 우승의 꿈이 좌절되었는데요. 남자대표팀은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한국 남자 대표팀이 상대하는 태국은. 언뜻보면 쉽게 이길 수 있는 상대같지만 또 그렇지가 않습니다. 태국의 축구 열기는 대단하다고 하고요. 프로리그가 6부리그 까지 있다고 합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최강팀중 하나라고 하고.. 한발더 도약하기 위해서 국가적인 지원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 대표팀이 그 출발점이라고 합니다. 다른 대표팀이 아시안게임 개막 몇 주전에 본격 소집된것과 달리. 태국은 지난해 겨울..
여자하키 준결승 한국 인도 중계방송 안내,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한국 인도 준결승 중계,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대진, 여자하키 준결승 한국 인도 중계방송 안내,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한국 인도 준결승 중계,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대진, 여자하키 조별리그 3승으로 준결승 1위로 진출했습니다. B조 순위한국 3승일본 2승 1패카자흐스탄 1승 2패홍콩 3패 일본이 2위를 기록했고요.A조에서는 예상대로 중국이 1위를 차지한가운데.인도가 2승 1패로 2위로 준결승에 올랐네요. A조 순위중국 3승인도 2승 1패말레이시아 1승 2패태국 2패 한국과 인도가 준결승에서 만나게 되었고요.중국와 일본이 준결승전을 치룹니다. 여자 대표팀은 1986년 대회부터 1998 방콕까지 4연속 우승을 했지만.안방에서 열린 2002 부산대회부터 광저우까지 3연속 우승을 중국에게 내준상황입니다. 이번에 우승컵을 되찾기 위해 절치부심했는데요 과연 16년만의 금..
아시안게임 남자 핸드볼 준결승 중계, 남자 핸드볼 한국 바레인 중계, 한국 바레인 핸드볼 중계, 한국 바레인 남자 핸드볼 중계방송 아시안게임 남자 핸드볼 준결승 중계, 남자 핸드볼 한국 바레인 중계, 한국 바레인 핸드볼 중계, 한국 바레인 남자 핸드볼 중계방송 남자 핸드볼 본선(8강) 리그 입니다. 1그룹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대만2그룹 한국 사우디 이란 오만 한국 3승 - 사우디 22:18승 이란 25:21승 오만 30:24 승이란 1승 2패 - 오만 25-26패 한국 21:25패 사우디 26:21 승사우디 1승1패 - 한국 18:22패 오만 31:29승 이란 21:26 패 오만 1승2패 - 이란 26:25승 사우디 29:31패 한국 24:30 패 8강리그 한국은 3전 전승으로 1위로 준결승 진출이란 사우디 오만은 1승 2패 동률이되었습니다.이란은 2패로 가장 상황이 안좋았습니다만.. 사우디를 5점차로 누르고.. 골득실에서 앞선..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북한 중계, 한국 북한 축구,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4강전 한국 북한 중계,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준결승 한국 북한 중계 안내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북한 중계,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4강전 한국 북한 중계,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준결승 한국 북한 중계 안내 아시안게임 남자 대표팀이 일본을 힘겹게 누르고 준결승에 올랐네요.준결승에서 태국과의 일전을 기다리게 되었는데요. 여자대표팀은 북한과의 준결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월 29일 오후 8시. 결승으로가는 외나무 다리에서 피할 수 없는 승부를 펼치게 되었네요. 남자대표팀과 마찬가지로 여자대표팀도 이번대회 무실점 행진중입니다. 뭐. 실력차이가 워낙커서 .. 큰 의미는 없을것 같긴합니다. 북한 여자 대표팀도 무실점 경기를 하고 있고요.8강에서 만만찮은 상대 중국에 1:0 승리를 거두고 올라왔습니다.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첫 우승을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할 산이죠. 북한을 넘고 결승에..
아시안게임 배구 플레이오프 한국 이란전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한국 이란전 중계방송, 한국 이란 배구 중계, 한국 이란 남자배구 아시안게임 배구 플레이오프 한국 이란전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한국 이란전 중계방송, 한국 이란 배구 중계, 한국 이란 남자배구 남자배구 이란과의 경기가 잡혀있어서..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이란을 벌써 만날리가 없는데 하고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플레이오프라고 나오네요..그런데 남자배구 플레이오프가 뭔지 몰라서 한참 해맸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당연히 이것이 무엇인지는 안나옵니다. 찾을 수가 없음.. ;;; 플레이오프가 뭔지 찾아보니 조별리그를 치르고 상위 2팀씩 8팀이 4팀씩 짝을 이뤄서 경기를 더하는것이더라구요바로 8강 토너먼트를 진행하는줄 알았는데말이죠.플레이오프는 8강 토너먼트 대진을 위한 경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플레이오프를 통해서 탈락되는 팀은 없네요 조별리그 순위표 조별리그 A조 1,2위..
아시안게임 축구한일전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 한국 일본 축구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 일본 중계 방송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 한국 일본 축구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 일본 중계 방송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전 한일전이 성사되었네요. 일본이 21세 이하 대표팀을 데꾸와서 좀 그렇긴 한데... 뭐 걍 때려 부셔줘야죠... 일본이 아시안게임에 은근히 정예 맴버를 보내지 않는데요.. 뭐 관심이 없어서 그렇다는둥, 올림픽 대비를 미리한다는 말도 있고..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좀 그렇긴 합니다. 그냥 때려잡아 줍시다. 이런식으로는 국물도 없다는걸 보여줘야죠.. 남자축구 8강은 한국 일본 , 요르단 태국, 사우디 이라크, 북한 UAE 입니다. 한국이 일본을 때려잡고 준결승에 오르면 요르단, 태국의 승자와 결승 진출을 놓고 경기를 하게됩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한인전. 경기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