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

(12)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 배구대회 중계 안내, 그랑프리 여자 배구대회 국가대표 명단, 여자배구 세계랭킹, 7월 25일부터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 배구대회가 열립니다.한국팀은 8월 1일 첫경기를 가집니다. 그랑프리 여자배구는 남자팀 월드리그와 유사한 대회로 보시면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8개팀이 참가하고요. 1그룹 2그룹 3그룹으로 나뉘어있습니다. 1그룹 12팀, 2그룸 8팀, 3그룹 8팀입니다.한국은 1그룹에 속해있습니다. 1그룹 한국, 브라질, 중국, 도미니카, 독일, 이탈리아, 일본, 터키, 미국, 러시아, 세르비아, 태국2그룹 캐나다 폴란드 벨기에 페루 쿠바 네덜란드 푸에르토리코 아르헨티나 3그룹 카자흐스탄 호주 체코 크로아티아 케냐 알제리 불가리아 멕시코 각 그룹별 강등제를 실시할것으로 예상됩니다. 1그룹 상위 4팀, 2그룹 1팀, 결선라운드 개최국(일본) 1팀 총 6팀이 결선라운드를 진행..
인천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명단, 야구 국가대표 최종 명단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최종 명단이 발표되었네요 투수안지만 / 차우찬 /임창용 이태양 / 유원상 / 봉중근김광현 / 이재학 / 양현종 / 홍성무 포수강민호 / 이재원 외야수김현수 / 민병헌 / 손아섭 나성범 / 나지완 내야수박병호 / 오재원 / 김민성 황재균 / 김상수 / 강정호 최종 명단을 보면 미필 위주의 편성을 했다고 밖에 볼 수 밖에 없겠네요. 애초에 실력으로 간다는 안치홍 논란때문인지 무너졌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투수 좌완 김광현, 양현종은 당연히 포함되는게 맞지만 우완 투수가 시원찮습니다. 선발 투수가 이재학, 이태양이 있습니다. 아마 배려 홍성무 선수는 모르겠네요. 홍성무가 선발이라고 해도 크게 활용하지는 않을것을 본다면.. 결국 정통파 우완은 이태양 한명입니다. 헐.. 사실상 대만 ..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It Ain`t Over Till It`s Over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It Ain`t Over Till It`s Over 일본 고시엔 지역 예선 결승0-8로 패색이 짙던 9회말.. 마지막 공격을 남겨두고 있는데.. 경기는 이렇게 끝이 난다. 위 경기가 야구라는 스포츠가 무엇인가를 보여주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시간제한이 없다는 겁니다. 리드하고 있는 팀이 경기를 끝내는 방법은 9회 아웃카운트 3개잡는 방법 뿐입니다. 축구처럼 볼을 돌려서 시간을 소모한다거나, 드러누워 침대를 만드는것이 불가능합니다. 농구처럼 공격시간을 흘려보내며 지공을 펼쳐 시간을 소모하는것도 불가능합니다. 야구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이죠 (침대를 제외하고 소유한 볼을 돌린다거나, 농구의 지공이 잘못되었다는 말은 아..
한화 선수들의 능력이 떨어져서 감독이 할 수 있는게 없다. 전반기 막판 반짝, 후반기 첫 경기 대 역전승을 했던 한화가.. 후반기 2번째 경기에서 무기력하게 패하더니 어제 경기에서 또 역대급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당연히 비난의 타켓은 선수, 그리고 감독으로 향합니다. 그런데 한화 선수들의 능력이 떨여저서 감독이 할 수 있는게 없다며, 감독 쉴드를 치는 사람들이 몇몇 있습니다. 선수들의 능력이 턱없이 부족한걸 감독이 어찌할 수 없다는건데요.. 정말 무책임한 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감독은 무노동, 봉사직이 아닙니다. 계약금과 연봉을 수억씩 받는 고액 연봉자예요. 김응용감독만해도 연봉이 3억이나 됩니다. 연봉 3억을 받는 사람이 이 기업은 쓰레기라서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다라고 한다면 그 사람 목이 남아나겠습니까? 한화가 강팀이 되지 못하는것 우승을 못하는것 가을..
박찬호 은퇴식. 박찬호선수의 은퇴식이 있었습니다.. 한국 무대에서 뛴 시즌은 단 한시즌. 평범한 성적.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란걸 모두 알 수 있지요. 그가 이글스의 유니폼을 입었었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양준혁,장종훈, 송진우, 정민철. 구대성.박찬호. 나의 영웅들의 모두 떠났네요..
2014 월드리그 결선라운드, 호주 미국 이탈리아 이란 러시아 브라질, 월드리그 중계 방송 안내 2014 월드리그 결선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월드리그 결선라운드에는 6팀이 참가합니다. 참가국은 호주 미국 이탈리아 이란 러시아 브라질 월드리그 1그룹(2개조) 상위 2개팀 총 4팀 : A조 이탈리아 이란 *브라질 B조 미국 러시아 * 브라질은 3위지만 1위 이탈리아가 결선라운드 개최국으로 브라질이 결선라운드에 참가합니다. 월드리그 2그룹 결선라운드 우승팀 1팀 : 호주 월드리그 결선라운드 개최국 1팀 : 이탈리아 1그룹 A조 1위 이탈리아 2위 이란 3위 브라질 4위 폴란드 RkCodeTeamPointsMatchesResults DetailsSetsPointsPlayedWonLost3-03-13-22-31-30-3WonLostRatioWonLostRatio1ITAItaly19126624 14124221...
안치홍 아시안게임 대표 예비엔트리 탈락 이유가 경험 부족?? 올시즌 프로야구에서 불꽃 튀는 포지션중 하나인 2루수 9월 아시안게임까지 개최되면서 더더욱 주목 받고 있었는데요.오늘 아시안게임 대표 예비 엔트리 2차 발표가 있었는데.. 안치홍선수가 탈락을 했습니다. 남은 선수가 정근우, 서건창, 오재원인지라 안치홍이 아닌 다른 선수가 탈락했어도 아쉬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긴 했는데요.. 탈락의 이유가 문제입니다. 김인식 AG기술위원장 “2루수 가장 고민. 안치홍 아쉽다” 김인식 기술위원장이 밝힌 안치홍의 탈락 이유는 "기술위원들이 판단하기로는 다른 선수보다 기록이나 경험 면에서 조금 부족하다고 봤다." 였습니다. 기록이나 경험면에서 부족??? 2루수중에 안치홍과 비교해서 경험으로 앞선다고 볼 수 있는 선수는 정근우선수 한명 뿐입니다. 수년간 소속팀과 대표팀의 2루를..
박인비 커리어그랜드슬램도전, 비코 리민스 브리티시여자오픈 중계, 박인비 단독 선두.. 브리티시오픈 순위, 박인비 중계. 박인비 커리어그랜드슬램도전, 브리티시여자오픈 중계, 박인비 단독 선두.. 브리티시오픈 순위, 박인비 중계. 브리티시 오픈 중계 실시간 TV보기 안내 박인비선수가 브리티시 오픈 3라운드에서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1, 2라운드 이븐파 공동 10위였던 박인비 선수는 3라운드에서 4타를 줄이면서 4언더파 단독 1위가 되었네요 1라운드 선수였던 일본의 우에하라는 2라운드 7오버파를 기록하며 망.. 했고요.. 미셀 위는 9오버파로 2라운드에서 컷 당했습니다. ㅋ 1,2 라운드에서 3타씩을 줄이며 2라운드까지 6언더파 선두였던 미국의 모 마틴은 3라운드에서 5타를 잃으면서 공동 7위로 미끄러졌네요.. 1, 2라운드에서 버디와 보기를 번갈아 치면서 타수를 줄이지 못하던 박인비 선수는 3라운드에서 보기를 2개로 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