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6

(24)
월드리그 순위, 이란의 선전과 브라질의 부진.. 미국과 이탈리아의 질주!! 월드리그 배구 중계 실시간TV보기 월드리그 배구 중간 순위를 올려봅니다. 지난번에도 설명을 했지만 월드리그 배구가 올해부터 그룹별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A조 B조가 1그룹으로 상위그룹 C조 D조 E조가 2그룹으로 중위그룹, F조 G조가 3그룹으로 하위그룹니다. 결선라운드의 경우 1그룹 상위 2팀 총 4팀, 2그룹 결선 라운드 우승팀 1팀 , 개최국 1팀 총 6팀이 참가합니다. 1그룹 월드리그 배구 순위 A조 Rk Code Team Points Matches Results Details Sets Points Played Won Lost 3-0 3-1 3-2 2-3 1-3 0-3 Won Lost Ratio Won Lost Ratio 1 ITA Italy 19 10 6 4 2 4 1 2 1 22 16 1.375 869 860 1.010 2 I..
김신욱이 못했다고 칩시다... 벨기에전에서 0-1로 패하면서 한국의 브라질 월드컵은 끝이 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바람대로 김신욱을 선발로 나왔지만 득점에는 실패했으니 김신욱도 안되네.. 로 결론짓는 사람도 있습니다. 경기 내용면에서 이전 경기보다 좋았다고 생각하지만 결과 지상주의자들에게는 결국 똑같겠죠. 하지만 그걸 모두 인정한다고 해도 김신욱과 박주영은 같이 못한겁니다. (개인적으로 김신욱이 훨 나았다고 생각하지만) 경기를 보니 김신욱도 별거 없더라.. 홍명보가 박주영을 고집한게 이해가 된다라는 이야기를 하는 몇몇 박빠들의 주장은 맞지가 않아요 곧 죽어도 박주영이 최고다를 이야기하기 위해서.. 수비형 스트라이커라는 이상한 말을 만들어 내서 황당한 주장을 펼치더니 이제는 김신욱이 투입되어 다른 선수들의 움직임이 제한되었다며 김신욱을..
월드리그 배구 한국 네덜란드 잡고 2연승 갈까? 월드리그 순위, 월드리그 배구 한국 네덜란드 중계 방송 안내 월드리그 배구 한국 네덜란드 잡고 2연승 갈까? 월드리그 순위, 월드리그 배구 한국 네덜란드 중계 방송 안내 이번주 월드리그 배구가 원정 경기인줄 알았는데.. 홈경기네요.. 울산 수원에 이어서 대전에서 월드리그 배구 5주차 경기가 열립니다. 한국은 지난주 체코와의 4차전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체코에게 감격적인 승리를 거둔바 있는데요. 한국은 네덜란드에 21년만에 승리한 이후 4연패 끝에 시즌 2승째를 기록하게되었습니다. Rk Code Team Points Matches Results Details Sets Points Played Won Lost 3-0 3-1 3-2 2-3 1-3 0-3 Won Lost Ratio Won Lost Ratio 1 POR Portugal 15 8 5 3 1 3 1 1 2 17..
한화이글스 새로운 외국인 선발 투수 타투스코의 첫 등판. 야구에 대한 애정이 완전히 식어버린 요즘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역시 한화가 너무 못하기 때문입니다. 정확하게는 변화의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기 때문이지요. 못하는건 참을 수 있어도, 미래가 보이지 않는건 정말 참을 수가 없습니다. 한화가 하위권으로 내려온지 벌써 6년째인데.. 아직도 선수 능력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다는 소리가 나오면 문제있는거 아닙니까?감독들은 선수가 허접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이야기를 언제까지 반복할까요? 선수들이 못해서 감독이 어찌할 수 없으면 그냥 다 내려놓고 나가면 되는것을.. 연봉을 꾸역꾸역 받아 먹으면서 순위는 하위권.. 그러면서 매번 선수탓만 하고 있으니 야구 볼 맛이 안납니다. 거기에 요즘 월드컵 시즌이죠. 원래 축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수아레즈 A매치 9경기 출전 정지, 4개월간 축구 활동을 금지 징계를 환영합니다. 수아레즈의 징계가 결정되었나 봅니다. A매치 9경기 출전 정지+ 4개월간 모든 축구 활동 정지 수아레즈의 행동이 선수의 생명을 앗아가는 미친 태클보다 더 심하다고 볼 수 있는가 라는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만. 태클이라는것은 경기중에 나오는 플레이로 억지로 이해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물어 뜯는 행위는 그 어떤 포장으로도 이해할 수 없는 행위죠. 사람을 물어 뜬는 행위가 허용되는 스포츠는 없습니다. 그런 면에서 피파의 강력한 징계는 당연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강한 징계가 나온 이유는 모두가 아시다 시피 초범(?)이 아니라는겁니다. 벌써 3번째죠.. 수아레즈의 행위는 축구 전체를 모독하는 행위이고, 축구팬들 전체를 무시하는 행위로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미친 놈은 영구 퇴출을 시켜야 한다고 ..
홍명보의 의리, 대안이 없는 수비형 원톱 스트라이커는 내일도 선발 출전할까? 홍명보의 의리는 정말 의리의리하네요..홍명보의 발언을 보건데 내일 벨기에전에서도 박주영선수가 선발 출전할 모양입니다.홍명보는 2경기에서 제대로된 활약을 하지 못한 박주영을 여전히 두둔하고 기용할듯한 인터뷰를 했네요..박주영 빠들은 듣도 보도 못한 수비형 스트라이커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박주영 빨기를 멈추지 않고 있고요.. 기자들 역시 박주영밖에 없다는 이상한 소리를 해대고 있습니다. 해설자들까지 박주영이 낫다는 요상한 소리를 하고 있더군요.그런데 이 사람들의 주장에는 그에 맞는 논리가 없습니다. 그냥 박주영이 잘해줄거라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만 합니다. 2경기를 완벽하게 말아먹은 박주영을 비난했더니. 스트라이커가 득점, 공격(슈팅)이 전부는 아니라고 쉴드를 칩니다. 박주영이 평가전에서 득점을 기록했을때..
브라질 월드컵 한국 경우의 수 , 한국 16강 경우의 수 승점이 같을 경우 골득실차, 다득점, 승자승 순으로 순위를 가립니다.한국 벨기에, 러시아 알제리의 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1. 알제리 승 알제리가 이기면 한국은 무조건 탈락입니다. 2. 알제리 - 러시아 무승부 두 팀이 비결경우 한국은 벨기를 상대로 4점차 이상을 기록하면 16강에 오르게 됩니다. 3점차 승리의 경우, 다득점을 따져서 16강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3점차 승리를 하면 골득실차가 같아지는데 이 경우 다득점을 따져야합니다.다득점이 같아지면 승자승 원칙을 따르기 때문에 한국은 알제리와 득점이 같아져도 안됩니다.알제리 벨기에게 0:0일 경우 3:0 승리를 하면 다득점에서 앞서는 한국이 16강에 오르지만 1:1로 비긴 상황에서 한국이 3:0으로 승리하면 골득실, 다득점 동률, 하지만 승자승에서 밀..
2014 월드리그 배구 한국 체코에 2:3 패배.. 월드리그 남자배구 한국 체코 중계 4차전 2014 월드리그 배구 한국 체코에 2:3 패배.. 월드리그 남자배구 한국 체코 중계 4차전 배구 남자 대표팀이 수원에서 열린 체코와의 월드리그 3차전 경기에서 2:3으로 아쉽게 패하며승점 1점을 얻는데 그쳤습니다. 1:1로 팽팽하던 3세트를 듀스 끝에 27-29로 내준것이 아쉬운 장면이 되겠네요 4세트를 가져오며 5세트까지 끌고갔지만.. 패배. 한국은 승점 6점으로 상위 3팀과의 승점차가 많이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RkCodeTeamPointsMatchesResults DetailsSetsPointsPlayedWonLost3-03-13-22-31-30-3WonLostRatioWonLostRatio1NEDNetherlands1475221211 18111.6366466031.0712PORPortugal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