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

(24)
폭력이 필요한 잘못은 없다... 맞을짓을 하면 맞아야한다는 왕기춘의 무서운 생각.. 왕기춘과 관련한 글이 인터넷이 많이 올라오고 있더군요.. 찾아보니.. 유도부 폭력에 관한 글을 누가 익명으로 올렸는데.. 왕기춘이 맞을 짓을 했으니 맞는거다라는 이야기를 했더군요.. 그리고 익명으로 글을 올린 사람에 대해 떳떳하게 이름을 밝히라고 이야기까지 했구요.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다고 해서 그 사람을 폭력으로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이 생기는건 아닙니다. 폭력자체가 어떠한 경우에도 용납되어서는 안되는 행위예요. 잘못하면 때릴 수 있다고 칩시다 (말도 안되는데 억지로 그렇다고 합시다) 맞을 짓(말도 이상하네)의 기준은 누가 만듭니까? 청소를 안하면 맞아야 합니까? 훈련을 열심히 안하면 맞아야 하나요?메달을 못따면 맞는겁니까? 선발 말을 무시하면 쳐 맞아야 하나요? 그런 근거는 어디서 나오는겁니까? 본인..
앤드류 앨버스와는 이별하는게 좋겠습니다. 앨버스의 5월 마지막 등판. NC와의 2경기 연속 18점을 허용했던 이글스는 앤드류 앨버스로 분위기 반전을 노렸습니다. 1회 2실점으로 불안하게 출발했던 앨버스는.. 한화가 2회 역전에 성공한 직후 3회 다시 추가 실점을 합니다. 그리고 운명(?)의 4회.. 2아웃을 잡고.. 볼넷 3루타 안타 안타를 허용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맙니다. 구원 등판한 최영환이 만루홈런을 허용하며 깔끔하게 승계주자를 모두 홈으로 들여보내며.. 최종 성적은 3.2이닝 9피안타 7실점이 되었습니다. 물론 수비수의 실책같은 안타가 있긴 했었죠.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무너져버리면.. 휴.. 이글스의 2014년도 외국인 선발투수도 실패로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한화는 클레이, 앨버스와 모두 이별을 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이들을 스..
자랑스러운 한화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한화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대문 현재 모습 하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1:15.. 현재 진행중으로 얼마나 더 실점할지 알 수가 없음. 우리 클레이가 달라졌어요.. 달리지긴 달라졌네요.. 1군 복귀후 꾸역꾸역 2경기 막았는데..3경기만에 탈탈 털렸으니.. 점수를 못내니 타선 강화를 해야한다. 역전패가 많으니 불펜을 강화해야한다. 다 쓸데없는 소리입니다.선발 로에티션이 구축되기 전까지는요 누누히 말하지만 최소한의 선발 로테이션이 구축되지 않는 상황에서 타선 강화, 불펜 강화는 무의미합니다. 선발이 아무리 잘해도 타선이 점수를 뽑지 못하면 이길 수 없다며 타격 강화론자들은 이야기하지만.타자들이 아무리 점수를 뽑아내도 선발진이 대책없으면 이길 수가 없는것도 사실입니다. 한화는 어제 경기에서 9점을 뽑고..
케일럽 클레이와는 이별하는게 좋겠습니다. 외국인선수의 빠른 교체에는 반대하는 입장인데요. 외국인선수도 사람인지라 적응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게 첫번째 이유고,한화가 역대 좋은 외국인 선발을 데려온적이 없다는게 두번째 이유입니다.좋은 투수를 골라오는 능력(혹은 돈)이 없는 한화가 시즌 중간에 좋은 투수를 데려올리가 없다는 생각인거죠. 하지만 클레이는 안될듯합니다. 이미 2군에 한번 갔다온 상황이고, 5월이 다지나가고 있습니다. 적응 문제라고 해도 조금은 나아지는 모습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거 없죠 2군 갔다오고나서 2경기에서 2승을 챙겼지만. 볼넷과 피안타는 여전히 많았습니다. 상대를 전혀 압도하지 못하고, 속이지도 못합니다. 결국 1군 복귀 3경기째인 오늘 NC전 2이닝만에 6실점하며 완파 당했네요.NC 타자들이 스윙을 두려워하지 않고 아주..
이용규, 송광민, 한상훈, 정범모, 김경언의 아름다운 5월.. 그리고 계속되는 외국인 듀오의 부진.. 연전 연패의 결과 속에 이글스는 2014년도도 전반기가 끝나기 전에 마감하는 분위기입니다.최근 타격이 살아나며 나름 재미있는 경기를 하는듯 하지만 현실은 승률 4할 초반대 리그 8위은 눈물나는 성적.. 최악보다 조금 나아졌지만 여전히 바닥을 기고 있는것이 혈실.올해도 정신승리만 100승을 챙길것 같은 뭐 그런 분위기입니다. 이용규, 송광민의 분전이용규의 리바운딩리그초반 무리한 출전이라는 혹평을 내렸던 이용규, 팀과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최악의 수라는 평가였는데요.5월들어 완전 다른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글스가 바라는 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월경기타율타수득점안타2루타3루타홈런타점도루도실볼넷사구삼진병살3월20.300101300000100004월180.250681217330831102525월19..
2014 여자 하키 월드컵 대회, 경기 일정, 국가대표 명단, 하키 세계랭킹.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안내 6월 브라질에서 축구 월드컵이 열리는데요. 네덜란드에서 또 하나의 월드컵이 개최됩니다. 필드 하키 월드컵인데요. 남녀 대회가 같이 진행되고, 한국은 남녀모두 대회에 참가합니다. 그런데 언론에서 정보를 찾기가 정말 어렵네요. 돈, 인기, 관심도를 모두 감안할때 축구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는게 어쩌면 당연한거긴 하지만.. 국가대표 명단, 경기 일정 정도는 알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어쨋든 2014 하키 월드컵, 남자부, 여자부 일정과 국가대표 명단, 하기 세계랭킹을 올려보도록 하죠 2014 하키 월드컵 네덜란드 헤이그 2014년 5월 31일 ~ 6월 15일 참가 국가 12개 국가 A조 한국 호주 네덜란드 뉴질랜드 일본 벨기에 B조 영국 아르헨티나 독일 중국 미국 남아공 한국팀 경기..
2014 남자 하키 월드컵 대회, 경기 일정, 국가대표 명단, 하키 세계랭킹,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안내 6월 브라질에서 축구 월드컵이 열리는데요. 네덜란드에서 또 하나의 월드컵이 개최됩니다. 필드 하키 월드컵인데요. 남녀 대회가 같이 진행되고, 한국은 남녀모두 대회에 참가합니다. 그런데 언론에서 정보를 찾기가 정말 어렵네요. 돈, 인기, 관심도를 모두 감안할때 축구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는게 어쩌면 당연한거긴 하지만.. 국가대표 명단, 경기 일정 정도는 알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어쨋든 2014 하키 월드컵, 남자부, 여자부 일정과 국가대표 명단, 하기 세계랭킹을 올려보도록 하죠 2014 하키 월드컵 네덜란드 헤이그 2014년 5월 31일 ~ 6월 15일 참가 국가 12개 국가 A조 영국 호주 벨기에 인도 스페인 말레이시아 B조 한국 네덜란드 독일 뉴질랜드 아르헨티나 남아공 한국..
2014 메이저리그 아시아 투수 성적 (류현진, 다르빗슈 유, 구로다 히로키, 다나카 마사히로, 이와쿠마 하사시, 천웨이인, 우헤라라 고지, 마쓰자카 다이스케 성적) 2014 메이저리그 아시아 투수 성적 (류현진, 다르빗슈 유, 구로다 히로키, 다나카 마사히로, 이와쿠마 하사시, 천웨이인, 우헤라라 고지, 마쓰자카 다이스케 성적) 류현진, 일본인 메이저리거 경기등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TV중계 MBC스포츠플러스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인터넷중계 스포티비유튜브 (좌표)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실시간TV보기 해외중계사이트 (좌표) 아시아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메이저에서 뛰고 있고, 메이저 진출을 노리고 있기도 한데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투수들의 성적은 뽑아봤습니다. 메이저리그쪽에는 문외한이라 모든 선수를 알지 못합니다.빠진 선수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경기수 이닝평균자책점탈삼진볼넷승패세이브피안타율WHIP류현진LA다저스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