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제농구

한국 태국 완파 첫승,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한국 대만 중계 방송.. 은 녹화방송.

반응형

한국 태국 완파 첫승,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한국 대만 중계 방송.. 은 녹화방송.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순위


한국이 일본 중국에 연패했지만. 태국을 완파하며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태국 정도야 뭐 쉬운 상대죠. 



상대가 약체였기에 이기는건 당연한것인데.. 문제는 경기력이네요.

슛 컨디션이 정말 안좋습니다.


점수차가 커서 막 덨졌나.. 2점 필드골이 30%를 못 벗어나는듯 하네요.. 




그리고 페인트존 득점이 36점 밖에 안됩니다. 

태국에 188 선수 한명, 180 선수 한명, 나머지 전부 170대이고 160대 선수들도 있습니다.

높이에게 한국이 더 높은데.. 페인트 존에서 득점이 저정도 밖에 안되는건 문제가 있죠 

이런 모습으로는 일본, 중국과 재대결해도 고전할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한국 태국 하이라이트



4차전 9.1(화) 18:30 한국 vs 대만


오늘 상대하는 대만은 현재 한국팀의 상황을 보건데 고전할 수도 있을 상대입니다.


그리고 조 4위를 피하고 조 3위로 가려면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대이기도 합니다. 


대만은 평균신장이 177로 한국(180)보다 낮지만. 196짜리 장신 센터가 있습니다.


페인트존에서 약세를 보이는 한국이 효과적인 수비를 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되겠네요.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순위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한국 대만전은 9.1(화) 18:30 에 진행되는데요.


야구 중계로 중계가 밀렸습니다. 밤 11시 20분에 녹화중계될 예정이네요 


해외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볼 수 있긴 하니다.


한국 대만 해외중계 사이트 중계 


http://www.vipleague.tv/basketball/325240/1/south-korea-w-vs-chinese-taipei-w-live-stream-online.html


그외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