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절반/국대축구

여자축구 동메달전 한국 베트남 중계, 여자축구 3,4위전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 태국 꺾고 결승 진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한국 북한 중계

반응형

여자축구 동메달전 한국 베트남 중계, 여자축구 3,4위전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 태국 꺾고 결승 진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한국 북한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실시간TV보기 안내 


북한에게 아쉽게 패한 여자 축구 대표팀이 3, 4위전에서 동메달 획득을 노립니다.


상대는 베트남이고요. 일본에 0-3으로 패했습니다.


한국은 북한에 1-2로 역전패 했었죠. 


첫 금메달을 노렸지만 북한의 벽에 다시 한번 막히고 말았네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동메달을 획득해서 최소한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여자 축구 3, 4위전 한국 베트남 경기는 오후 5시에 열립니다.


중계 편성이 잡혀있지 않네요.. 


레슬링, 체조, 핸드볼, 태권도 중계가 잡혀있을 뿐입니다. 



케이블 방송사에서도 SBS가 남자배구 8강전 - 여자하키 결승전이 예고되어 있고, 

KBS, MBC는 남자축구 재방송이 잡혀있네요. 

아.. 그러고보니 내일부터 프로야구가 재게되는군요.. ;;;

KBS와 MBC는 6시 30분 프로야구 중계가 잡혀있습니다. 

그래서 5시에 열리는 여자축구 3, 4위전 중계를 안하려는 모양이네요 쩝.. ;;;


여자축구 3, 4위전 중계가 없을 수도 있겠네요.. 편성 변경을 기다려 보죠. 





남자축구는 태국을 2:0으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결승 상대는 북한입니다.


북한은 이라크에 1:0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 


남북한전이 성사되었네요.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이후 28년만의 결승진출, 28년만에 우승을 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 북한의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은 10월 2일 오후 8시에 열립니다.


편성은 아직 잡히지 않는듯하네요..


축구 결승전을 지상파에서 안해줄리가 없는데


현지 편성표상에는 리듬체조만 잡혀있을 뿐이군요.




케이블 3사는 모두 프로야구 중계합니다. 


편성이 아마 바뀌지 싶은데요.. 


변경이 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인터넷 중계는 지상파 온에어(공지 참고)와 네이트와 아프리카TV  입니다. 



반응형